통합 검색

통합 검색

<코로나팬데믹조사위원회, CBDC 15분도시 디지털ID 그레이트 리셋 반대 166회차 시위>
  • 작성자 신제노
  • 조회수 20
2024-11-26 18:18:33



<코로나팬데믹조사위원회, CBDC 15분도시 디지털ID 그레이트 리셋 반대 166회차 시위>

1. 일시 : 2024. 11. 30. (토) 오후 4시 ~ 오후 7시

2. 장소 : 한국은행 화폐박물관 앞 (4호선 회현역 7번출구 근방)

진정으로 깨어난 인간은 진실을 외치고 행동합니다.

*저희 코팬조는 이념과 종교에 치우치지 않으며 인류의 생명과 자유 그리고 존엄을 되찾기 위해 투쟁합니다. 기본적으로 반딥스(딥스테이트의 하수인이나 어젠다를 반대함) 를 지향합니다. 딥스테이트가 만들어 놓은 전체주의(민주주의) 속 좌우 이념은 분열 통치(DIVIDE AND CONTROL)의 수단에 불과합니다.

*미국 국방부의 나노 도메스틱 퀠(Nano Domestic Quell) 프로젝트

2013년, 한 정부 내부고발자가 나노기술로 전체 인구를 감염시키는 Nano Domestic Quell 프로젝트'에 관한 문서를 들고 나왔습니다. NSA 내부고발자 에드워드 스노든(Edward Snowden)은 웰 박사가 제공한 정보를 확인했습니다. 내부고발자는 위협을 받았고 나중에 그 정보를 철회했습니다. 그 문서는 코카 콜라, 펩시 콜라, 그리고 시 상수도등의 액체를 통한 나노기술의 일반 인구 감염률이 87.2%임을 보여줍니다. 내부고발자는 나노기술이 인체에 잠복하는 것이지만 드론과 주파수를 통해 활성화되어 10일 안에 독감과 같은 질병을 일으키고 사람을 죽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레이트 리셋과 어젠다2030의 과정

코로나 팬데믹은 철저하게 기획되었으며 그레이트 리셋을 가기 위한 첫 시동을 걸었습니다. 익히 아시다시피 "COVID-19"바이러스는 존재하지도 않습니다. 그들은 존재를 증명하지 못하기 때문에 검열을 하는것입니다. 그래핀 나노테크 백신의 전인류에 대한 주입의 명분을 만들고 디지털 통제사회를 구축하기 위한 계획이었습니다. 사람들은 코로나 기간 "거리두기" "입마개 착용" "PCR 코강간" "백신패스" "QR체크인" 등 그들의 명령에 복종하면서 경제가 무너지고 사람들이 죽어나가는데 일조 하였습니다. PCR검사는 유전자 증폭 검사로 감염병 검사가 아닙니다. 거짓 확진자를 양산해서 코로나 사기를 쳐야했고, 또한 국민들의 유전자 정보를 취득하기 위해서 였습니다. 이 유전자 정보는 올해 시행 될 디지털 ID(신분증)에 들어가게 될것입니다. 2024년 5월에 WHO 세계보건기구는 팬데믹 조약을 발의해서 각국의 주권을 강탈해가는 작업을 하게 됩니다. 한국은 WHO 집행이사국 임기가 5월부터 시작이고, 조약에 서명하게됩니다. 깨어나 저항하지 않으면 우리의 신체에 대한 모든 자유를 뺏기게 됩니다.

*그래핀 나노테크 백신

인구감축과 인류통제 두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 딥스테이트는 mRNA 백신을 전인류에게 주입하였습니다. 이것은 생물학 무기로서 잠재적으로 사람을 죽게하거나 트랜스휴먼으로 만듭니다. 백신 접종 이후 전세계적으로 초과사망자가 급증하였으며, 해외 최신 연구에 따르면 코로나 백신으로 인한 사망자는 1700만명이라 밝혔습니다. 실제로는 이것의 10배는 될것으로 추정합니다. 또한 그래핀 나노입자는 몸속에서 계속해서 자가증식합니다. 블루투스 신호를 방출하고 외부의 전자파에 의해 활성화 될수 있습니다. 앞으로 스마트 시티에서 인간에 대한 완벽한 통제를 가능하게 할것입니다.

*CBDC(중앙은행 디지털화폐)

이들은 그레이트 리셋을 위해서 쉬지않고 달립니다. CBDC(중앙은행 디지털 화폐)는 앞으로 현금을 없애고, 완전히 추적되면서 프로그램이 가능한 통제수단으로 쓰이게 됩니다. 개인의 탄소배출권과 연동해서 일정 이상 탄소배출권을 사용하면 거래가 중지됩니다. 이 탄소배출권은 사고 팔수 있으며, 슈퍼리치(빌게이츠, 저커버그 등) 들은 이 탄소배출권을 구매해서 마음대로 자유롭게 살것이고, 대다수의 삶은 지옥으로 변할것입니다. 사회신용점수의 도입과 함께 철저한 계급제 사회가 대두됩니다. 앞으로 있을 경제붕괴와 함께 정부는 기본소득을 CBDC로 받게 할것이고, 기본소득으로 살아가는 대다수는 정부의 배급을 받는 노예로 전락하게 됩니다.

*디지털ID(디지털 신분증)

안면인식, 홍채인식, 열손가락 지문, 유전자 정보, CBDC계좌정보 (이외의 개인의 성격, 정치성향, 종교 등 개인의 모든 정보를 수집) 등 빅데이터와 연동되는 디지털ID는 실물 신분증을 완전히 대체하고 완전한 디지털 통제사회의 구현을 위해 전세계에서 도입중입니다. 한국은 올해 2024년 중에 시행한다도 밝혔습니다. 거리의 CCTV는 지능형 CCTV(안면인식, AI 스마트 센서) 로 바뀌는 중이고 "범죄" 를 예방한다는 명분으로 전국민을 완전히 감시 통제할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집니다. 2023년에 계속해서 묻지마 범죄, 칼부림 등을 기획한 것은 바로 이것을 시행하기 위해서입니다. 뉴스, 영화, 드라마 등에서 계속해서 강력범죄, 살인, 성폭행, 마약 범죄 등을 띄우고 있습니다. 디지털 신분증과 CBDC가 있으면 이런 모든 범죄를 근절할수 있다는 내러티브를 만들기위해 그런 사건들을 기획하거나 조작하고 또 조장합니다.

*15분 도시(스마트 시티)

기후변화 또는 기후위기 하면서 이들이 선동하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사람들을 설국열차와 같은 좁은 공간에 가두고 그 안에서 노예로봇화 하여 인간성을 말살하고 인류를 멸망시키려는 사탄숭배자들의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실제로 이산화탄소는 대기중에 0.04 퍼센트 함유되어 있으며 인간에 의해서 발생하는 기후변화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앞으로 "친환경" "재생에너지" 등의 인프라를 도입하여 에너지 비용과 인플레이션, 실업률이 치솟게 되고 사람들은 정부의 정책에 따를수 밖에 없는 상황에 내몰리게 됩니다. 그러면 자연히 정부는 그들을 15분 도시 울타리 안에 가둔뒤에 가축을 사육하듯이 인간을 사육하고 언제든지 백신으로 도축할수 있게 됩니다.

*군사무기5G와 6G의 구현

군사무기 5G는 실제로 군사무기나 집회해산용 무기로써 사용됩니다. 통신용 주파수가 아니며, 비효율적입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특정구역 반경 안에 있는 사람들에게 각종 질병 증상을 유발시킬수 있습니다. 감기 독감도 이런 전자파 내지는 켐트레일에서 원인을 찾을수 있습니다. 5G 이후에 6G가 구현되는데 이것은 광통신으로 접종자의 몸을 안테나로 이용해서 통신이 가능해집니다. 앞으로의 세상은 사물 인터넷 + 신체 인터넷의 결합인 만물 인터넷으로 이루어지는데 이러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서 인간은 트랜스 휴먼화되어야 하고 공공 인프라는 5G & 6G 네트워크에서 구동되는 로봇,드론, AI, 자율주행차, 스마트가로등, 스마트 미터 등등 으로 모두 바뀌어야 하는것입니다. 인간을 트랜스휴먼화 하는 첫단계가 그래핀 나노테크 백신 주입이었고, 인프라를 바꾸기 위해서 팬데믹 기간 모든 것을 디지털화(키오스크, QR코드, 현금없는 버스, 안면인식 출입체크 등등) 하는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세계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일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은 서방이 우크라이나를 대리군으로 내세워 러시아를 붕괴시키기 위한 작전이었습니다. 2014년 마이단 폭동으로 우크라이나는 친미정부가 들어섰고, 돈바스를 비롯한 러시아계 국민들을 대량학살 해왔습니다. 계속되는 나토의 동진과 러시아계 학살등 러시아를 붕괴시키려는 서방(미국과 서유럽)의 계획을 패퇴시키기위해 2022년 2월부터 러시아는 특수군사작전에 돌입했고, 현재는 승기를 잡은 상태입니다. 서구가 지배해온 세상은 거짓과 기만, 학살과 착취로 가득했고, 친서방 영향하에 있는 한국국민들은 자신들이 노예인지도 모르는 상태에 70년 넘게 살아온것입니다. 러시아가 승기를 잡음과 동시에 아프리카, 중동, 남미 등 서구의 착취에 당해온 나라들이 대대적으로 서구를 몰아내고 있습니다. 영미 제국주의자와 유대자본가들의 네트워크가 우리가 알고 있는 딥스테이트의 본체를 이루고 있습니다. 그럼으로 그들의 패권이 내려오는것은 곧 딥스테이트가 몰락하고 있음을 뜻합니다. 그들이 통제력을 상실해 갈때쯤 시오니즘 극단주의로 무장한 테러국가 이스라엘이 나섭니다. 팔레스타인 가자지구에 무차별 폭격으로 민간인 4만여명이 넘게 희생되었습니다. 무기는 미국이 지원합니다. 미국은 나라라기보다는 딥스테이트의 신세계질서를 이룩하는 도구였을 뿐입니다. 미군은 전세계에 주둔하면서 각국의 내정간섭과 주권을 침해해 왔으며, CIA 등을 이용해서 쿠데타를 일으키던지 조지소로스의 자금을 받는 색깔혁명을 통해 정권을 엎습니다. 또는 세계은행, IMF의 무기화된 달러를 이용해서 개별국가를 빚더미에 올려놓고, 자원이나 노동력을 갈취해갔습니다. 이제 그들의 악행이 끝날때가 다가오고 있고, 우리는 거짓된 화폐기반 경제가 무너지기 직전에 있습니다. 서방의 달러 무기화를 이용한 착취와 내정 간섭을 우회 하기 위해 많은 글로벌 사우스 국가들이 브릭스(BRICS)에 조인하고 있습니다.

*생활 속 반딥스 운동

WHO 팬데믹 조약에 반대하자!

독약 백신을 거부하자!

입마개 마스크를 거부하자!

모든 진단검사를 거부하자!

CBDC 중앙은행 디지털화폐를 거부하자!

디지털 ID를 거부하자!

대체고기 곤충음식을 거부하자!

GMO, 인공감미료(아스파탐,수크랄로스 등) 음식을 거부하자!

5G 핸드폰을 쓰지 말자!

제약회사 약물을 멀리하자!

기후변화 사기에 속지말자!

사탄숭배 의식(할로윈등)을 거부하자!

전기차를 타지말자!

15분 도시를 거부하자!

앞으로있을 가짜 팬데믹(엠폭스,마버그,조류독감, 질병X, 홍역 등등)을 모두 거부하자!

가짜 이념 분열에 놀아나지 말자!

종교 매트릭스에서 벗어나자(시오니즘을 거부하자)!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