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다면, 400km를 순간이동해갔던 엘드리지호 안에서는 도대체 어떤 일이 벌어졌을까요?

 

원래, 엘드리지호 안에는 5명의 과학자와 176명의 선원 등 총 181명의 사람들이 타고 있었는데

사라졌다가 다시 나타난 엘드리지호에는 21명의 사람들만 살아있었다고 합니다.

 

나머지 사람들 중 40명의 선원들은 전기감전이나 화재로 인해서 사망했고, 그 외 120명의 사람들은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렸습니다.

 

엘드리지호의 살아남은 사람들은 심한 구토와 두통, 그리고 정신착란증세 같은 심각한 후유증을 겪고 있었다고 하는데, 사라져버린 120명의 사람들은 도대체 어디로 가버린 것일까요?

 

필라델피아실험은 총 세차례에 걸쳐서 실시되었는데, 2차실험에서는 100명의 선원들이 사라졌고, 3차실험에서는 120명의 선원들이 사라져버렸습니다.

 

1차와 2차 필라델피아실험에서는 사라졌던 엘드리지호가 다시 제자리에 나타났는데 반해, 3차 실험에서는 사라졌던 엘드리지호는 400km 떨어져있는 노포크항구에 나타났다고 합니다.

 

그런데, 2, 3차 필라델피아실험에서 사라졌던 실종자 220명은 도대체 어디로 사라진 것인지, 이것이 최대의 미스테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 당시 필라델피아실험을 주도했던 두명의 유명한 과학자가 있었는데, 니콜라 테슬라와 폰 노이만이 그 주인공입니다.

 

필라델피아실험에서 수백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자, 테슬라는 무고한 사람들을 희생시키는 필라델피아실험을 더이상 하지말 것을 강력히 주장하는 바람에 또다른 필라델피아실험 참여에서 배제당했고, 모든 국책프로젝트에서 배제당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필라델피아실험에 매우 열성적으로 임했던 폰 노이만은 그 후 승진을 거듭해서, 미국의 핵개발사업을 주도하는 프로젝트에서 최고책임자의 자리에 오르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필라델피아실험이 있은지 10개월 후, 테슬라는 양심의 가책때문인지, 자살로써 생을 마쳤다고 합니다.

 

필라델피아실험 때에 살아남은 사람들은 필라델피아실험 사실을 절대로 외부에 발설하지 말도록 강요당했고

그 후 미국당국은 자신들의 필라델피아실험을 철저히 비밀에 부치고, 숨겨왔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필라델피아실험에 대해 결코 알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필라델피아실험에서 시간여행을 경험했던 시람들의 증언

 

그런데, 필라델피아실험 때에 실제로 시간여행을 경험했던 사람들의 증언이 나오고 있어서 큰 놀라움을 주고있습니다.

 

1943년 필라델피아실험 때에 실제로 엘드리지호에 탑승했던 세사람에드워드 카메룬 형제앤드류박사와 물리학자 알 비렉 등이 그 당시 벌어졌던 시간여행과 순간이동에 관한 사실을 세상에 폭로함으로써

오랫동안 감추어져왔던 필라델피아실험이 전세계에 알려지게 되었답니다.

 

이 세사람 외에도 필라델피아실험에 참여했던 수많은 선원들과 과학자들도 필라델피아실험에 대한 증언들을 내놓고 있어서, 필라델피아실험은 사실로서 점점 굳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필라델피아실험에 참여했던 앤드류박사는 필라델피아실험은 실제로 행해졌던 사실이라고 주장하면서, 다음과 같은 경험담을 내놓고 있습니다.

 

앤드류박사는 1943년도에 수병으로 필라델피아실험이 행해졌던 엘드리지호에 실제로 수병으로 탑승했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엘드리지호에 탑승한 후, 실험장치의 스위치가 가동되었으며, 그 배에는 엄청난 양의 전류가 흘렀고, 배안에 있던 모든 사람들은 극도의 공포감에 사로잡혔다고 합니다.

 

곧이어 엘드리지호에 엄청난 자기장이 형성되면서, 배는 녹색의 안개에 휩싸여버렸고, 그 순간 배는 갑자기 사라져버렸다고 합니다.

엘드리지호가 사라지는 순간에, 배안에 타고있던 사람들은 온몸이 찢어지는 듯한 엄청난 고통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처럼, 엘드리지호가 사라졌던 그 순간에, 앤드류박사는 과거와 미래를 왔다갔다 하는 여러번의 시간여행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참 시간이 지난후에 엘드리지호는 다시 원래의 항구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엘드리지호의 또다른 선원 에드워드 카메룬과 던컨 카메룬형제가 함께 엘드리지호에서 시간여행을 경험했다고 합니다.

 

에드워드 카메룬과 던컨 카메룬형제가 실제로 엘드리지호에서 시간여행을 경험했던 내용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에드워드 카메룬과 던컨 카메룬형제가 탔던 엘드리지호에 강력한 자기장이 형성되면서 번쩍하면서 녹색빛이 퍼지는 순간에, 갑판에 있던 두형제는 그 충격으로 바닷속으로 떨어졌습니다.

 

바닷속으로 떨어졌던 카메룬형제는 이대로 죽는구나 하고 생각하고 모든 것을 체념했는데

바닷속에서 갑자기 한 통로가 나타났고, 그 통로를 통해서 시간여행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에드워드 카메룬과 던컨 카메룬형제가 통과한 그 통로는 웜홀이었고, 그 웜홀에 의해서 두형제는 10년 후인 1953년의 세계로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10년 후의 세계로 시간여행을 갔던 카메룬형제는 그곳에서 폰 노이만박사를 만났는데, 폰 노이만박사는 이미 타임머신개발을 완성한 상태였다고 합니다.

 

폰 노이만박사는 두형제에게 자신이 개발한 타임머신의 설계도를 주면서 10년 전의 세계로 다시 돌아가서, 시간여행을 연구하는 43년도의 자신에게 그 설계도를 전해줄 것을 요구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메룬형제는 그 설계도를 갖고 타임머신을 타고서, 다시 1943년도의 세계로 돌아와서, 당시 시간여행을 연구하고 있던 폰 노이만박사에게 타임머신 설계도를 주었다고 합니다.

 

미래의 자신에게서 타임머신의 설계도를 전달받았던 폰 노이만박사는 그 설계도를 근거로 해서 타임머신 개발을 위한 연구에 몰두한 끝에, 결국 타임머신 개발에 성공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이렇게 카메룬형제의 증언에 따르면, 이미 1950년대에 폰 노이만박사에 의해서 타임머신이 개발되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카메룬형제는 그 타임머신을 타고서 미래의 세계를 왕래했다고 합니다.

 

우리들은 타임머신이 있다 없다를 놓고 소모적인 논쟁만 거듭하는 사이에, 이미 미국은 은밀하게 타임머신의 개발을 완료했고, 오래전에 시간여행과 순간이동 실험까지 해왔던 것입니다.

 

필라델피아실험은 단순히 선박을 감추는 배의 투명화실험은 아니라고 하며, 이것은 사실상 시간여행을 시도하는 실험이라고 합니다.

 

, 엘드리지호가 시간여행을 통해서 10분후의 세계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남들의 눈에 띄지않게 다른 곳으로 순간이동을 가능하게 하는 실험인 것입니다.

 

아인슈타인박사와 폰 노이만박사, 니콜라 테슬라 같은 세계 최고수준의 과학자들이 총동원되어서 미국의 역사상 최초로 시간여행과 순간이동이 가능하게 만들었던 실험이 바로 필라델피아실험인 겁니다.

 

그리고 미국은 이 타임머신을 이용한 시간여행과 공간이동 기술을 이용해서, 화성에도 요원들을 손쉽게 보내고 있다고 증언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타임머신의 고급기술이 다른 나라나 사악한 세력에게 유출되는 것을 막기위해서, 미국은 자신들이 타임머신을 개발한 사실을 철저히 숨겨오고 있다고 합니다. 

 

 필라델피아실험에 직접 참여했던 수많은 경험자들과 목격자들에 의해서, 필라델피아실험이 진짜로 행해졌던 실험이라는 증언들이 계속 이어지고 있어서

필라델피아실험은 실제로 있었던 역사적 사실일 가능성이 높다고 사료됩니다.

 

  1943년도에 공상과학소설에서나 나올법한 시간여행에 관한 실험이 실제로 행해졌다는 것도 신기한 일이지만

이 실험에서 실제로 엘드리지호가 순식간에 다른 지역으로 순간이동하는데 성공했다는 사실이 더욱 놀랍기만 합니다.

 

이 엘드리지호의 순간이동이 성공했다면, 실제로 시간여행이 가능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며, 타임머신도 개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랍니다.

 

1943년도에 실제로 행해졌던 필라델피아실험을 근거로 유추해본다면

어쩌면 현재 미국은 비밀리에 타임머신을 만들어서 운영해오고 있는 것은 아닌가 하는 의혹이 생길 수 밖에 없습니다.

 

시간여행이 가능한 타임머신기술을 개발한 미국은 이런 고급기술을 전세계인들에게는 전혀 공개하지 않고, 미국정부의 최고위층만이 타임머신기술을 독점하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언제가 미국정부가 자신들만을 위한 이기심과 욕심을 버리고, 세계의 모든 인류를 위해서, 그동안 비밀에 부쳐온 타임머신을 공개해주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