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백신 부작용(산화그래핀) 해독하는 방법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203
2022-02-24 16:45:52

백신 부작용(산화그래핀) 해독하는 방법

1. 백신 접종자에게 나타나는 산화 그래핀 성분에 의한 부작용 해독을 위한

NAC와 글루타치온 복용

화이자 백신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98% 그래핀 옥사이드로 구성됨.

산화 그래핀 해독제 : "강력한 항산화제"가 필요하다.

NAC(N 아세틸 L 시스테인), 글루타치온, 아연(ZINC), 비타민C,D, 마그네슘, 셀레늄, 수라민 (솔잎차)

NAC 란 무엇인가?

NAC는 강력한 항산화제 글루타치온의 생산을 촉진하고 해독을 촉진하면 점액, 심혈관 보호제,

호흡 보조제 및 파라세타몰등의 과다복용을 위한 오래전부터 알려진 해독제 역할을 합니다.

글루타치온이란 무엇인가?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이며, 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글루탐산, 시스테인 강력한 항산화 작용은 세포 노화를 늦추고,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을 막아줍니다.

글루타치온은 신체의 세정제로서 뇌가 자유 라디칼 공격과 싸우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노화로부터 생각과 기억의 자리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독성 및 중금속 제거효과

다양한 독성 화합물과 결합하여 생체이물(체외 이물질, 발암물질, 공해, 살충제, 중금속, 약물)에 대한 신체 방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의사항 : 간질환자, 우유와 함께 복용하면 안됨. 공복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

2. 수라민 또는 솔잎차는 COVID 백신 부작용에 대한 해독제입니까?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의료 종사자와 개인이 "경미한 혈전, 두통, 뇌색전증 (뇌졸중)"과 같은 증상을 가진

예방 접종받은 사람에게서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에게 전염되는 이른바 백신 "흘리기"사례를 보고했습니다. (쉐딩현상)

한편, 코비드 주사를 맞은 후에도 사망한 불행한 사람들은 과도한 응고로 인해 장기가 손상되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고맙게도 이제 이러한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고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치료법은 솔잎에서 추출한 약재인 수라민이라고합니다.

Dr. Judy Mikovitz라는 유명한 과학자에 의해 논의되었습니다.

그녀는 의료 기관이 이 해독제를 100 년 넘게 알고 있었지만 대중에게 숨겨 두었다고 밝혔다.

Suramin은 솔잎 기름의 추출물입니다.

정맥으로 사용할 수있는 합성 농축 물. 증류를 통해 추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응고 캐스케이드 및 RNA와 DNA의 부적절한 복제 및 변형에 대한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좋은 소식은이 화합물을 사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세 번만 솔잎 차를 마셔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thefreedomarticles.com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수라민이 혈액 응고 또는 혈전 (전체 COVID 작전 전체의 주요 주제)을 억제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문제는 관리들이 Moderna와 Pfizer AstraZeneca와 Johnson & Johnson COVID 백신을 경계하게하여 많은 유럽 국가에서이를 금지하게 만드는 문제입니다.

또한 매우 흥미로운 점은 수라민이 DNA 및 RNA 합성에 관여하는 효소의 활동을 감소시키는보고 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물질은 잠재적으로 사람들이 겪고있는 모든 끔찍한 혈전을 늦추거나 멈출 수 있으며,

mRNA 장치가 생성하려고하는 부적절한 RNA 및 DNA 복제를 잠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다음 또는 네이버에서 솔잎가루를 검색해서 구매후 매일 3잔씩 복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3. 백신 속의 산화그래핀과 각종 기생충과 모겔론스를 제거할 수 있는 족욕법

1) 간단한 족욕기를 이용하는 방법

1. 발을 담글 수 있는 족욕기에 따뜻한 물(42~45도)을 받는다.

2. 소금 3~4컵과 식초 2~3컵을 넣는다.

3. 30~40분간 발을 담그고 족욕을 한다.

족욕기 속의 소금 성분의 삼투압 효과에 의해서 발을 통해 백신 속의 각종 이물질이 몸밖으로 빠져나온다.

2) 마그네틱 펄스를 이용하여 백신 속의 이물질을 강력하게 몸밖으로 배출하는 방법

1. 마그네틱 펄스 장비를 제작한다. (동영상 참조 : 유튜브에서 마그네틱 펄스 제작을 검색)

2. 마그네틱 펄스 장비에 식초 4리터와 소금 3컵을 넣고 족욕을 한다. 족욕 시간은 30 ~ 40분

3. 족욕 중에 UV (자외선) 램프를 이용하여 상체와 몸 전체를 쓸어준다.

마그네틱 펄스의 원리 :

마그네틱 펄스 통에 식초와 소금을 넣어 몸속의 이물질을 전자력으로 끄집어내는 진동의 원리입니다.

펄스파는 전기를 연결했다 끊었다하여 진동을 만들어내어 몸 밖으로 중금속과 해충이 배출됩니다.

나노단위로 몸에 들어온 그것들이 눈에 보이는 수준으로 배출되는 것은 대단한 일입니다.

UV 램프로 상체와 몸 전체를 쓸어주는 이유는 해충이 자외선에 반응한다는 원리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눈에 자외선이 들서가지 않게 주의하시고 상체의 피부에 비춰주는게 효과적입니다.

소금은 삼투압 효과를 이용하는 것이고 식초는 전해질 성분을 이용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마그네틱 펄스 사용시 몸에 전자제품을 부착하고 있거나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4. 천연재료를 이용한 기생충 제거 및 청소

화이자백신 속에는 트리파노소마라는 기생충이 들어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몸 속에서 막대한 피해를 입히며 질병을 유발합니다.

그래서 천연재료를 이용하는 훌다클락 박사의 기생충 제거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훌다클락 카페를 참고하세요. --> https://cafe.daum.net/huldaclark

코로나팬데믹조사위원회

코팬조 텔방 링크 : https://t.me/joinchat/GDnkZeck5GkkcQzc

코팬조 후원계좌 : 국민 410102-01-378765 (신x노)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