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CDC는 Covid 전염병이 부적절한 시험의 산물이었다는 것을 인정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118
2021-12-31 21:21:58

PCR 검사를 안하면 확진자는 없다. 진실은 너무도 간단하다. 어렵게 설명할 필요도 없다 !

CDC는 Covid 전염병이 부적절한 시험의 산물이었다는 것을 인정 / 미국에서 PCR 테스트가 무효로 선언됩니다.
출처 : 로데오님의.. | https://blog.naver.com/ds5sft/222608848109


CDC는 Covid 전염병이 부적절한 시험의 산물이었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2021년 12월 28일




CDC, 코로나 대유행 부적절한 실험의 산물

폴 크레이그 로버츠

언론의 관심 없이 조용히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사스-CoV-2를 검출하고 식별하기 위한 유효한 테스트로서 PCR 과정을 철회했다.

"2021년 12월 31일 이후 CDC는 2020년 2월에 도입된 CDC 2019-Novel Coronavirus(2019-nCoV) 실시간 RT-PCR 진단 패널의 긴급 사용 허가(EUA) 요청을 철회할 것이다.

https://www.cdc.gov/csels/dls/locs/2021/07-21-2021-lab-alert-Changes_CDC_RT-PCR_SARS-CoV-2_Testing_1.html

CDC는 PCR 검사가 SARS-CoV-2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구분할 수 없다는 것을 인정한다.

필자는 몇 달 전 '보건당국'이 이 같은 결정을 내렸으나 2021년 말까지 시행을 보류하고 있다고 보도한 바 있다. 그들은 가능한 한 많은 백신 접종을 하고, 따라서 가능한 한 많은 이익을 얻기 위해 두려움을 지속시키기 위해 가짜 검사가 필요했다.

CDC의 시험 철회가 언론이나 정치권의 주목을 받지 못한 것은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

노벨상 수상자이자 PCR 과정의 발명자인 캐리 멀리스 박사는 몇 년 전 "PCR은 과정이다. 그것은 당신이 아프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습니다." 그것은 결코 Covid 테스트를 의도하지 않았다.

벨기에의 유명한 중환자 전문 파스칼 사크레 박사는 RT-PCR 과정이 시민의 인권과 헌법상 권리를 침해하기 위해 가짜 검사 결과가 아닌, 가짜 검사 결과를 바탕으로 대유행의 모습을 만들어내기 위한 가차없고 의도적인 전략으로 악용되고 적용되었다고 말했다.

일관되게 보고했듯이 PCR 테스트는 의도적으로 잘못된 긍정을 생성하는 것으로 알려진 높은 주기로 실행되었습니다. '코비드 사건'은 대부분 의도적인 조작에 불과했다. 병원들은 사실상 모든 사망자를 코로나 사망자로 보고하도록 금전적 보상을 통해 인센티브를 받았기 때문에 사기 행위의 일부였다. 어떤 원인에 의해서든 죽어가는 모든 사람들이 최대 97%의 거짓 양성 반응을 보이는 PCR 검사를 받았고, 그로 인해 "코비드 사망"을 선언했기 때문에 그렇게 하는 것은 쉬웠다.

문제는 "보건 당국"이 정말로 로버트 F.처럼 빅파마의 이익을 위해 실낱같은 짓을 하느냐 하는 것이다. 케네디 주니어는 "백신"으로 인한 부상과 사망, 무분별한 폐쇄로 인한 손실과 폐업, 그리고 의무적인 백신 접종에 의한 뉘른베르크법의 비상한 위반에 대해 정치인들과 거짓말 언론들이 책임을 질 것임을 증명했다.

세계인들은 조직된 "코비드 대유행"이 인류 역사상 가장 끔찍한 대량 범죄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이 끔찍한 범죄를 조직하고 저지른 것은 "자유 서부"였다.

포치를 믿었던 사람들, 바이든을 믿었던 사람들, 의료기관을 믿었던 사람들, 언론을 믿었던 사람들이 그들의 삶을 망쳤다.

인류는 자신의 기만과 인권과 인간의 자유를 위한 결과를 이해하기에는 너무 어리석을까? 그들은 모든 진짜 전문가들을 침묵시키고 처벌해야 하는 통제된 서술로 자신들을 속인 당국과 언론을 계속 신뢰할 것인가?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효과적으로 노예가 되었을 것입니다.

참고 항목:

https://www.globalresearch.ca/bombshell-cdc-no-longer-recognizes-the-pcr-test-as-a-valid-method-for-detecting-confirmed-covid-19-cases/5765179

봄셸: CDC는 더 이상 PCR 테스트를 "확인된 코로나19 사례"를 탐지하는 유효한 방법으로 인정하지 않는다?

다음 5일 동안 미국에서 PCR 테스트가 무효로 선언됩니다.

미셸 초수돕스키 교수

"PCR은 과정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아프다는 것을 알려주지 않는다"고 말했다. 노벨상 수상자이자 RT-PCR의 발명가인 캐리 멀리스 박사는 2019년 8월에 세상을 떠났다.

RT-PCR 기술의 이러한 오용은 다수의 양성 RT-PCR 테스트에 기초한 대유행이라는 핑계로 헌법상의 많은 권리의 침해와 같은 과도한 조치를 정당화하기 위한 가차없고 의도적인 전략으로 적용된다.중환자 치료 전문 의사이자 저명한 공중 보건 분석가입니다.

***

요약

스모킹 건: 2022년 1월 1일부로 CDC는 FDA에 요청하여 RT-PCR 검사에 대한 승인을 철회한다.

CDC는 PCR 검사가 Covid-19와 계절성 인플루엔자를 효과적으로 구별하지 못한다는 것을 인정한다.

수많은 과학자들에 의해 충분히 기록되고 분석된 PCR 검사는 SARS-CoV-2와 그 변종들을 발견하거나 식별하지 못한다.

CDC는 PCR 검사가 무효라는 것을 공식적으로 인정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사를 철회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성명에서 PCR 검사가 무효일 경우 대유행 초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수집되고 표로 정리된 2억6000만 건의 이른바 '확인된 코로나-19 사례'는 의미가 없다.

전염병은 없다.

***

향후 5일 동안 미국에서 시행되는 RT-PCR 테스트가 무효로 선언됩니까?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는 사스-CoV-2를 검출하고 식별하는 유효한 방법으로서 음흉한 PCR 검사를 철회했다.

"2021년 12월 31일 이후 CDC는 2020년 2월에 도입된 CDC 2019-Novel Coronavirus(2019-nCoV) 실시간 RT-PCR 진단 패널의 긴급 사용 허가(EUA) 요청을 철회할 것이다.

이러한 변화에 대비하여 CDC는 CDC 2019-nCoV RT-PCR 분석 선택을 사용하고 FDA가 승인한 다른 COVID-19 테스트로 전환을 시작하는 임상 실험실 및 테스트 사이트를 권장한다.

CDC는 실험실에서 SARS-CoV-2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의 검출과 분화를 촉진할 수 있는 다중화 방법을 채택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이러한 분석은 인플루엔자와 사스-CoV-2에 대한 지속적인 검사를 촉진할 수 있고 인플루엔자 시즌에 접어들면서 시간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 검사실과 테스트 사이트는 임상 테스트를 시작하기 전에 해당 시설 내에서 선택한 검사를 검증하고 검증해야 합니다. (추가됨)

그들이 PCR 테스트가 결함이 있고 유효하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는데 거의 2년이 걸렸다.

이 CDC 지시가 인정하는 것은 PCR 검사가 SARS-CoV-2와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구별할 수 없다는 것이다. 우리는 이것을 처음부터 알고 있었다.

CDC가 2021년 7월에 발표한 이 권고는 2022년 1월 1일까지 이어지는 2주 동안 시행될 예정입니다.

출처 : https://www.europereloaded.com/cdc-admits-that-the-covid-pandemic-was-the-product-of-an-inappropriate-test/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