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코로나 살인백신과 백신패스 분쇄 범국민운동본부 제2차 시위 및 행진 안내>
  • 작성자 신제노
  • 조회수 90
2021-11-25 12:55:23

<코로나 살인백신과 백신패스 분쇄 범국민운동본부 제2차 시위 및 행진 안내>



1. 일시 : 11. 27. 토, 오후 1시 ~ 오후 5시


2. 장소 : 서울 명동 4호선 명동역 6번출구



*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ㅡㅡㅡㅡㅡㅡㅡ


범국민운동본부에 참여하고 있는 여러 단체들이 연대하여 제2차 대규모 집회와 행진을 개최합니다.



4호선 명동역 6번출구에서 사전집회와 백신패스 반대 길거리서명을 받은 후, 인근에 있는 한국화이자제약까지 행진하여 규탄집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화이자는 현재 딥스와 문재인 살인독재정부가 자행하고 있는 백신학살 반인륜범죄의 핵심공범 거대제약회사입니다.



많은 시민들이 오셔서 화이자의 살인백신 생산 판매 중단과 백신학살 반인륜범죄자들의 처단을 함께 외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화이자 규탄 집회 후 오후 3시에 덕수궁 대한문에 집결하여 광화문, 종로, 을지로, 남대문 일대를 행진할 예정입니다.



이번 집회와 행진을 통해 우리 국민들의 살인백신에 대한 저항의지를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참여와 공유를 거듭 부탁드립니다.



누구도 우리의 자유와 생명을 대신 지켜주지 않습니다.



지금은 말이 아니라 행동으로 저항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입니다.



이것만이 우리가 살인백신 접종을 중단시키고 백신패스를 분쇄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2021. 11. 25.



코로나 살인백신과 백신패스 분쇄 범국민운동본부


ㅡㅡㅡㅡㅡㅡㅡ


(11. 20. 토. 서울 명동 한국화이자 앞, 범국민운동본부 제1차 시위 및 행진 동영상)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