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마스크는 돌이킬 수 없는 뇌 손상을 일으킵니다. 반인륜적 범죄다.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137
2021-10-22 23:36:38

마스크는 돌이킬 수 없는 뇌 손상을 일으킵니다. 반인륜적 범죄다.

출처: 로데오 블로그 https://blog.naver.com/ds5sft/222545320726


마스크는 돌이킬 수 없는 뇌 손상을 일으킵니다. 반인륜적 범죄다.

그리즈-브리슨 박사:

2021년 9월 6일

https://praticabioenergetica.it/dr-margarite-griesz-brisson-neurologa-le-mascherine-producono-danni-cerebrali-irreversibili-sono-un-crimine-contro-lumanita/

아래는 독일인 Dr. Margarite Griesz-Brisson 의 최근 극도로 긴급한 비디오 메시지의 하이라이트를 번역 하고 Health And Money News에서 발행했습니다. Griesz-Brisson 박사는 신경학자이자 신경 생리학자입니다. 그는 독일에서 진료를 하고 런던에 신경과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의사의 영상과 블로그는 삭제되었습니다.

Margarite Griesz-Brisson MD 박사는 신경독성학, 환경의학, 신경재생 및 신경가소성에 특히 관심이 있는 약리학 박사 학위를 소지한 컨설턴트 신경학자이자 신경 생리학자입니다



마스크와 그것이 우리 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다음과 같이 설명합니다.

“내쉬는 공기를 호흡하면 의심할 여지 없이 산소 부족과 이산화탄소 범람이 발생 합니다. 우리는 인간의 뇌가 산소 결핍에 매우 민감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신경 세포는 예를 들어, 해마에서 그들이 살아남을 수 없다 - 산소없이 3 분 이상을 갈 수 없습니다.

급성 경고 증상은 두통, 졸음, 현기증, 집중력 문제, 느린 반응 시간 - 인지 시스템의 반응입니다.

그러나 만성적인 산소결핍으로 고생하게 되면 이러한 모든 증상은 익숙해지면 사라집니다. 그러나 효율성은 계속 저하되고 뇌의 산소 결핍은 계속 진행됩니다.

우리는 신경퇴행성 질환이 발병하는 데 몇 년 또는 수십 년이 걸린다 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전화번호를 잊어버리면 뇌 탈진-기능 장애는 이미 20~30년 전에 시작되었을 수 있습니다.

마스크를 쓰고 다시 내쉬는 호흡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하지만, 계속되는 산소 부족으로 인해 뇌의 퇴행성 과정이 증폭됩니다. 두 번째 문제는 뇌의 신경 세포가 정상적으로 분열할 수 없다는 것 입니다



따라서 우리 정부가 우리가 마스크를 벗고 다시 자유롭게 호흡할 수 있는 산소로 돌아오는 것을 관대하게 허용하지 않는다면 , 몇 달 안에 잃어버린 신경 세포는 더 이상 재생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라진 것은 사라졌습니다.

난 마스크를 쓰지 않았어, 내 두뇌가 생각할 필요가 있어

[...] 나는 마스크를 쓰지 않는다. 나는 생각할 수 있는 내 두뇌가 필요하다. 환자를 대할 때 머리를 맑게 하고 이산화탄소 유도 마취를 하지 않았으면 합니다. [...] 산소 결핍은 모든 뇌에 위험하기 때문에 근거가 없는 마스크에 대한 의료 면제는 없습니다. 마스크 착용 여부는 모든 인간 의 자유로운 결정이어야 하며 , 이는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 하는 데 절대적으로 비효율적입니다.

어린이와 청소년 , 마스크는 절대 필요 없습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은 매우 활동적이고 적응적인 면역 체계를 가지고 있으며 지구의 미생물 군집과 지속적인 상호 작용이 필요합니다.

그들의 두뇌는 또한 배울 것이 많기 때문에 매우 활동적입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의 뇌는 산소에 목말라 있습니다.

기관이 대사적으로 더 많이 활동할수록 더 많은 산소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경우 모든 기관이 대사적으로 활동합니다.

어린이나 청소년의 뇌에 산소를 공급 하지 않거나 어떤 식으로든 제한하는 것은 건강에 위험할 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범죄입니다. 산소 결핍은 뇌 발달을 억제하고 그로 인한 손상은 되돌릴 수 없습니다.

아기가 배우려면 뇌가 필요하고 뇌가 기능하려면 산소가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에 대한 임상 연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산소 결핍은 의학적 금기입니다.

이것은 간단하고 논쟁의 여지가 없는 생리학입니다. 의도적으로 유도된 산소 결핍은 건강상의 위험이며 절대적인 의학적 금기 사항입니다.

의학에서 절대적인 의학적 금기 사항은 이 약물,이 요법,이 방법 또는 조치를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용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하기 위해 전체 인구 강제 절대 의료 금기에 강제로 리조트를,이 그렇게에 대한 특정 심각한 이유가 있어야하며,이를 확인하고 승인을 받아야하는 이유는 유능하고 학제와 독립적 인 기관에 제출해야합니다.

치매 증가 : 10 년 기하 급수적으로, 그리고 젊은 세대가 하나님에 의해 그들에게 주어진 잠재력에 도달하는 데 실패, 그것은 "우리가 마스크를 필요로하지 않았다" 말을 하지 않습니다. [...]

책임 ...

사랑하는 동료 여러분, 제발 우리 모두 깨어나야 합니다.

나는 산소 결핍이 뇌에 얼마나 나쁜지 알고 심장병 전문의는 심장에 대해, 폐병 전문의는 폐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산소 결핍은 모든 장기를 손상시킵니다.

우리의 건강 부서, 건강 보험, 의료 협회는 어디에 있습니까? 봉쇄 에 반대하고 처음부터 봉쇄하는 것이 그들의 의무였을 것입니다.

의료협회는 왜 면제를 주는 의사를 처벌합니까? 사람이나 의사가 산소 결핍이 사람들에게 해롭다는 것을 정말로 증명해야 합니까?

우리 의사 와 의료 협회는 어떤 약 인가요?

이 범죄의 책임은 누구에게 있습니까? 그것을 강요하려는 사람들? 그런 일이 일어나도록 내버려두고 노는 사람, 아니면 예방하지 않는 사람? [...] 마스크에 관한 것도, 바이러스에 관한 것도, 확실히 건강에 관한 것도 아닙니다. 훨씬 더 많습니다.

나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나는 두렵지 않다. [...] 보시다시피, 그들은 이미 우리가 숨쉬는 공기를 마시고 있습니다.

현재 시급한 것은 개인의 책임입니다.

우리는 미디어가 아니라 우리가 생각하는 것에 대해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상사가 아니라 우리가 하는 일에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보건기구가 아니라 우리의 건강을 책임집니다.

우리 나라에서 일어나는 일은 정부가 아니라 우리에게 책임이 있다”고 말했다.

출처 : https://disquisendo.wordpress.com/2021/09/06/4963/



마스크 요구 사항은 중산층 및 기업가 정신에 대한 파괴적인 성격을 가진 인류의 많은 부분의 정신과 건강에 대한 NWO 일반 공격입니다.

1. 마스크 요구 사항의 파괴적인 심리적 결과

2. 실험실에서 마스크에서 곰팡이, 바이러스, 박테리아 발견

곰팡이는 눈에 보이지 않고 위험합니다. "곰팡이는 눈에 띄게 곰팡이라고도 하며 미생물학에서 체계적으로 이질적인 사상균 그룹입니다. 일부 곰팡이는 인체 건강에 위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일부 곰팡이는 진균독(곰팡이 독소)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곰팡이 독소는 과도하게 높은 농도로 체내에 흡수되면 급성 중독을 일으키거나 체내에 축적될 수 있습니다. 곰팡이는 주로 공기를 통해 퍼집니다. 개별 포자는 너무 작아서 육안으로 볼 수 없습니다.

음식이나 실내에 강한 곰팡이가 생긴 경우에만 눈에 띄게 됩니다. 그러나 포자와 곰팡이 독소는 훨씬 더 일찍 음식과 함께 흡입되거나 섭취됩니다. 이는 특정 상황에서 위험할 수 있습니다."

아래 출처는 검열로 인해 삭제되었습니다.

출처 : https://michael-mannheimer.net/2020/09/19/schweizer-labortest-sehen-corona-masken-sind-voll-mit-bakter-und-schimmel-pilzen/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