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텍사스 주, 모든 단체에 백신 의무화 금지 행정명령 발표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60
2021-10-13 11:40:05

https://www.theepochtimes.com/texas-governor-issues-executive-order-banning-vaccine-mandates-by-any-entity_4043807.html


텍사스 주지사 그렉 에보트는 월요일, 주 청사에서 일반 기업, 관공서를 포함한 모든 기관에서 백신 의무화를 금지하는 행정명령을 발표했다.

에보트는 행정명령을 발표한 이날 성명을 통해 “코로나19 백신은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바이러스에 대한 최선의 방어책이지만, 자발적이어야 하며 절대 강요되어서는 안 된다."라고 말했다


이 행정명령(아래 pdf 원본)에는 “텍사스의 어떤 기업과 단체도 종교적 신념과 개인적 양심의 이유 또는 코로나19에 대해 자연면역의 획득 등의 이유로 백신 접종에 반대하는 직원이나 소비자들에게 코로나19 백신 접종을 강요할 수 없다.

에보트는 명령서에서 "나는 이 백신 의무화 금지를 시행하는 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 모든 관련 법령의 시행을 중단한다."라고 발표했다.

그는 또한 10월 19일까지 열리는 제3차 특별 임시의회에서도 이 문제를 추가 안건으로 채택해 의원들에게 유사 취지의 법안을 통과시킬 수 있도록 했다.

애보트는 "이번 법안이 통과되면 동시에 이전에 시행되던 행정명령이 철회될 것"이라고 말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지난 9월 직원이 100명 이상인 민간기업의 업주에게 직원들을 대상으로 백신 의무접종 또는 매주 PCR 검사를 받도록 강제하는 지시를 내렸다. 이 조치가 시행되면, 이를 위반한 회사는 13600 달러의 벌금을 물게 된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