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공유] 백신들 속에서 발견된 4가지 종류의 기생충들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293
2021-10-12 14:07:14

산화그래핀이 기생충의 먹이, 음식, 활성화하는 보금자리같다고 합니다

또 기생충은 자기 복제를 할 수 있고 생명과 자손을 보존하며 본질적으로는 인간의 혈류와 신체 내부에서 증식 되도록 설계 되어 있다

(갠썰: 영화 에얼리언에서처럼 인간을 숙주 삼아 번식하는거와 같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ㅡ..ㅡ))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uspolitics&no=276385

(위 링크 내용 펌)

6 종류의 서로 다른 코로나 (COVID-19) 예방 접종 백신 바이알을 과학자들과 의사들이 관찰해본 결과 지금까지 4 종류의 기생충 같은 것들을 발견했습니다.

첫 번째는 지난 9월달에 로보트 영 박사 (Dr Robert O Young)가 화이저 백신에서 발견한 두 가지 종류의 기생충들인데 사진의 오른 쪽 아래에 보이는 기생충은 아직까지 구체적인 정체와 용도를 밝히지는 못했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그 유명한 트리파노소마 (trypanosoma) 기생충입니다

이 기생충은 심장병과 신경손상, 다기관 부전및 사망까지 유발할 수 있는 아주 위험한 기생충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산화그래핀 및 기타 금속성 독소는 세포를 자성화 또는 전기화 하려는 목적이 있고 그래서 인간과 뇌의 전기 전도성을 높여서 외부의 무선 및 5G 조작을 목적으로 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

인류 말살을 목적으로 하기보다는 사물인터넷이나 인공지능과의 연결을 위한 플렛폼 시스템 구축을 위한 것이라고 보려는 경향이 더 많았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이런 기생충은 무슨 목적으로 백신 속에 집어 넣어야만 했을까 라는 궁금함이 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의 실제 존재 여부에 대한 확신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최근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백신이상반응보고시스템(VARES) 데이타 베이스를 살펴보면 실제로 61세 여성 한 분이 화이저 백신 접종 후에 혈액속에서 트리파노소마 크루즈 (Trypanosoma Cruzi) 기생충이 발견되었다고 진단한 케이스가 아래와 같이 기록되어 있는 것으로 볼 때 화이저 백신안에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존재한다는 영박사의 주장은 사실로 판명이 된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VARES 데이타 베이스에는 백신 접종 후 보고된 수면, 발열 그리고 관절통 등의 아프리카 수면병의 증상을 나타내며 고통을 호소하던 접종자들에게서 트리파노소마 브루셀 (Trypanosoma brucel )라는 기생충을 발견한 케이스가 아래와 같이 3 경우가 더 있었습니다.

그리고 이들 3명 모두 화이자 백신을 접종 하였었습니다.




그런데 영국의 경우에는 미국과 약간 달랐는데 영국의 엘로우 카드 데이타 베이스에는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화이저와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자 모두에게서 발견되었다는 사실 입니다.그렇다면 아스트라 제네카 백신 속에도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있을 수 도 있다는 의혹이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세 번째 기생충은 얼마 전 캐리 머데이 박사(Dr Karry Madej)모더나 백신 약병 안에서 발견한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이상한 생명체를 말합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히드라 불가리스(Hydra Vulgaris)라고 불리는 민물에 사는 무척추 생명체라며 죽지않고 불사하는 생명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네 번째 기생충은 폴란드 의사인 프랑크 잘레스키 (Franc Zalewski) 가 화이저 백신에서 발견한 알루미늄 배이스의 촉수를 가진 기생충 생명체입니다.

그리고 환자의 혈액 속에서도 발견되어 혈전과 심장 문제를 일으킨다고 말합니다

그가 발견한 기생충은 알루미늄과 탄소와 브롬의 3가지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로 다른 색상의 머리 한개와 3개의 다리가 있는 알루미늄-탄소 생명체라고 주장합니다.

이 기생충의 머리 크기는 20 미크론이고 촉수인 다리는 2500 미크론 (2.5 mm) 입니다

잘레스키 박사는 세계 정부가 인류의 동의도 없이 은밀하게 백신 속에 자기 복제 합성 생명체를 집어넣고 인류에게 사악한 짓을 한다고 규탄하였습니다.

그는 화이저 백신의 5개의 약병들을 조사 한 결과 3 번째 바이알에서 머리 한개와 다리 3개가 있는 것(THINGS) 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몇 개의 약병들에서는 소금물만 들어있는 식염수였다는 사실 또한 밝혔습니다.

이 소식은 참으로 다행스러운 것인데 그렇다면 1차 접종자들 중에는 상당한 수의 접종자들이 식염수 백신을 접종한 경우라는 증거입니다.

(갠썰: 매달 6개월 부스터샷 있습니다.. 운 좋으면 식염수 당첨이라고 행복회로 돌리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현미경 슬라이드에서 숨어서 전혀 보이지 않던 것(THING) 이 잘레스키 박사가 흑연 테이프를 촉매제로 사용 하였더니 현미경 아래에서 갑자기 수상한 생명체가 자신의 존재를 마침내 나타내 보이더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래서 잘레스키 박사는 백신 안에 들어있는 산화그래핀이 기생충 알(egg)들의 먹이나 음식 또는 활성화 시키는 역할을 한다고 주장합니다.

그리고 기생충의 알(Egg) 상태로 숨어 있던 것이 그래핀이 있는 환경을 마련해 주면 그래핀이 있는 곳에서 기생충 알들이 부화를 하더라 말합니다.

기생충은 분광기로 조사해보면 화학적 함량이 알루미늄과 탄소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다리 부분은 탄소이고 머리 부분은 알루미늄이라고 합니다

또 기생충은 자기 복제를 할 수 있고 생명과 자손을 보존하며 본질적으로는 인간의 혈류와 신체 내부에서 증식 되도록 설계 되어 있다고 합니다

여러분 알루미늄으로 된 합성 생물 생명체를 보신 적이 있습니까?

어떻게 만든 합성 생명체이기에 알(Egg) 상태로 백신 속에 있다가 접종자의 신체 안으로 들어가서는 산화그래핀을 보금자리로 삼아서 알들을 부화하여 머리 한 개에 다리가 3개 달린 기생충으로 증식할 수가 있는 것입니까?

접종자들은 이미 수 많은 기생충들이 알(Eggs)에서 부화하여 그들의 혈액 안을 마구 휘젓고 다니는 것을 바라볼 수 밖에 없는 참혹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접종자들의 동의를 전혀 받지 않고 천인 공노할 짓을 딥스 정부와 의료 마피아들이 강제하고 또 허용한 것입니다

기생충이 있다고 느껴지는 접종자들은 기생충을 박멸 시킬 수 있는 MMS나 이버멕틴 (Ivermectin) 종류의 기생충 약들을 처방 받아야 할 것입니다.

그런데 딥스들이 이 약들을 모두 금지 약물로 하고 있으니 기가 찰 노릇입니다.

그리고 문제는 일반적인 기생충이 아니라 알루미늄 합성 기생충 즉 나노 생물 로봇 종류라서 고전적인 기생충 약물로 바로 효력을 볼지는 의문입니다.

오히려 기생충 머리가 알루미늄 성분이니 알루미늄을 녹이는 약물이나 또는 기생충의 음식이며 보금자리인 산화그래핀을 없애는 처방전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잘렌스키 박사는 기생충이 산화그래핀이 충분히 몸에 축적되어 생활 환경이 좋아져야만이 기생충의 알들이 성공적으로 부화 되며 기생충들이 적극적인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그래핀과 함께 융합 작용을 해야만이 생명력을 가진다는 말입니다

관련 영상이 있으니 확인 바랍니다

DR. FRANC ZALEWSKI - THE THING ! ANOTHER 'LIFE FORM' IN THE COVID VAX VIALS (ENGLISH SUBS) <-클릭

그런데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을 연구하다 보면 이 기생충도 레퍼런스(References)에 산화그래핀과 연관되어 함께 기술되어 있는 논문들을 발견하고 했습니다

따라서 마찬가지로 잘레스키 박사가 발견한 기생충 처럼 산화그래핀이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의 보금자리 및 촉매제의 역할 을 한다고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리고 트리파노소마 기생충도 권장 온도 영하 70의 냉동 상태에서도 죽지 않고 살 수 있는 합성으로 만든 생물 기생충 로봇이라고 볼 수 도 있을 것 같습니다.

일반적인 생명체가 영하 70도에서 살 수 있는 것은 극히 예외적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을 접종한 사람의 혈액에서도 발견된 것을 보았을때 트리파노소마 기생충이 온도와 상관없는 합성 로봇이어야만이 제대로 설명이 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기생충 발견 소식이 비록 접종자들에게는 또 하나의 안타까운 소식이겠지만 그래도 상황 파악을 할 수 있는 정보를 접할 수가 있으니 그에 맞는 대책을 고민할 수가 있어 불행 중에 다행이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접종자 여러분! 결코 좌절하지 말고 기운을 내십시다.

그리고 다함께 방법을 찾아 봅시다.

비접종자들은 오직 인내하며 절대로 기생충과 독극물이 든 백신은 목숨 걸고 저항하고 고통받는 접종자들을 위해 멸시와 비아냥에도 불구하고 계속 도움을 주도록 합시다.

그것이 딥스들에게 결코 없는 우리 인류의 소중한 가치, 바로 사랑을 행하는 것입니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