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미국 조지아주 실험실에서 모더나와 존슨 앤 존슨 백신의 내용물을 현미경으로 조사했습니다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131
2021-10-08 12:35:04

독극물 백신을 모두 폐기하라 !!

미국 조지아주 실험실에서 모더나와 존슨 앤 존슨 백신의 내용물을 현미경으로 조사했습니다.
출처 : 예수님과 .. | https://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2530463905


미국 조지아주에 있는 한 실험실에서 백신 병을 획득했는데, 그 백신 병은 이미 한 사람을 접종하는데 사용되었고, 하루가 끝날 때라서 그 병 속의 나머지 백신을 버리려고 했기 때문에 그것을 실험실에서 얻어올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것은 모더나 코로나 백신이었습니다.



그 실험실에서 그것의 내용물을 조사해 달라고 닥터 캐리 마데에게 부탁했다고 합니다. 그들이 그것의 내용물을 슬라이드글라스 위에 놓고 커버슬립을 덮은 다음 복합 현미경 아래에서 보기 시작했는데, 그 백신에 아무 것도 첨가하지 않은 채로 그냥 현미경의 빛 아래에 두었다고 합니다. 처음에는 그것이 그냥 투명하게 보였는데, 두시간 정도 지나자 색깔이 나타나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밝은 파란색, 보라색, 노란색, 녹색 등의 색깔이 나타나기 시작했는데, 주입 가능한 컴퓨팅 시스템과 같은 초전도성 재료들은 흰 빛이 비춰졌을 때, 빛과 반응해서 색깔을 나타낼 수 있다고 합니다. 섬유들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일부 섬유들에는 큐브 모양의 구조가 있었습니다. 또한 금속 조각들도 있었습니다. 


슬라이드글라스 위에 백신을 떨어뜨리고 그 위에 커버슬립을 덮었는데, 그 색깔있는 물체들이 커버슬립의 가장자리로 밀려갔고, 거기에서 자가조립이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물체들이 움직이며 서로와 접촉하고 반응하고 결합하고 자라고 있었습니다. 그것들은 인공적으로 보였습니다.





그리고, 촉수가 있는 어떤 생물체가 있었는데, 그것이 슬라이드글라스 가장자리에서 스스로 몸을 들어올리고 움직여서 밖으로 빠져나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 병만 우연히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만, 최근에 모더나의 또 다른 병을 입수해서 같은 방법으로 복합 현미경으로 조사해 보았을 때, 거기서도 그렇게 생긴 생물체를 발견했습니다.




닥터 캐리는 이전에 그런 것을 본 적이 없었고, 그 분야의 다른 사람들에게 보여주었지만 아무도 그것이 무엇인지 알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스튜 피터스 쇼에서 이 사진을 보여준 후에, 몇몇 사람들이 닥터 캐리에게 연락을 해서 그것이 무엇인지를 알려주었는데, 그것은 ‘히드라 불가리스’라는 자포동물이라고 합니다. 트랜스휴머니즘을 연구하는 게놈학자들이 사용하기를 좋아하는 모델 생물인데, 이것은 줄기세포 재생력이 강하고 죽지 않는 불멸의 생명체라고 합니다. 심지어 이것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도 다시 재생해서 살아날 정도라고 합니다.

아래의 유씨 데이비스 대학의 생물학과 웹사이트에서 히드라 불가리스를 모델 생물로 사용하는 것을 보여주며, 거기에는 플레이 카드가 있는데, 카드 아래에 ‘Hail Hydra’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것은 마블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의 하나로서, 사람에게 생물체를 주입해서 그 사람의 뇌를 인공지능 프로그램에 연결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악한 나찌 조직이라고 하네요. 예측 프로그래밍처럼 보입니다.



https://biology.ucdavis.edu/news-events/model-organisms/hydra

이 특정 생물체로 mRNA와 나노봇 등에 관한 연구가 많이 있어왔다고 합니다. 이것은 물체에 흡착할 수 있는데, 닥터 캐리 마데가 현미경으로 이것을 보았을 때, 이것이 슬라이드글라스에 흡착한 후 몸을 들어 일으켜 올리고 움직인 것을 보았던 것과 일치합니다. 이 생물체는 뇌가 없지만 신경망이 있기 때문에 여전히 뇌처럼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런 섬유들이 보였고 그것들의 움직임이 있었다고 했습니다. 나중에 이것의 비디오를 찍겠다고 합니다.


또한 존슨 앤 존슨 백신 병의 내용물도 들여다 보았는데, 나노 파티클과 하이드로겔 형태의 끈적한 액체도 발견되었습니다.





여기서도 색깔들이 나타났는데, 이 색깔들은 형광 파스텔 색깔들처럼 보였습니다. 구형의 물질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