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마이크 예돈 박사의 인류에 대한 마지막 경고
  • 작성자 admin
  • 조회수 118
2021-07-30 23:50:43


16년 동안 화이자의 부사장이자 최고 과학 책임자를 지냈던, 마이크 예돈 박사는 최근 온라인에 올린 인터뷰에서 더 늦기 전에 인류가 깨어나야 한다고 강력하게 경고했다.

예돈 박사는 정부가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대중들에게 거짓말을 했으며, 정부의 이런 행위를 막는 것은 전적으로 대중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다.

예돈 박사는 "내가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해 많은 사람들에게 경고를 해왔기 때문에 이와 관련해 아무런 경고를 들은 적이 없다고 말하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그는 ”당신이 지금 마음만 먹는다면 여전히 ​​정상적인 사회를 내일 다시 되찾을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인터뷰에서 예돈 박사는 전염병 초기에 도입된(그리고 계속 사용되는) 코로나19 방역정책은 전혀 효과가 없다고 설명했다. 예를 들어, 그는 마스크가 어떻게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을 수 없는지, 그리고 사회적 거리 두기가 바이러스 전파를 늦추지 않았는지에 대해 설명했다.

또한 예돈 박사는 시청자들에게 "부적절하게 테스트되고 다소 위험한 유전자 기반의 스파이크 단백질 유도 백신을 접종할 필요가 없다"라며, 대신 부패한 과학자들이 지시하는 것을 무시해야 한다고 말했다.

전 화이자 부사장은 사람들이 앞으로 몇 주 안에 깨어나지 않으면 백신 여권이 도입되기 때문에 자유를 되찾고 정상 사회로 돌아갈 기회를 잃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인터뷰 전반에 걸쳐 예돈 박사는 코로나19 팬데믹이 시작되면서 정부 정책이 수십 년 동안 사람들을 전염병으로부터 보호해 왔던 방법에 대한 이해를 완전히 뒤집었다고 설명하면서, 이것의 주요 예로 봉쇄(사회적 거리 두기)를 들었다.

“사람이 감염되었다면, 증상이 있어야 하는데, 코로나 팬데믹 이후 우리가 한 일은 증상이 없는데도 (PCR 검사 결과만으로) 사람들을 격리한 것이다.”

https://principia-scientific.com/head-of-pfizer-research-covid-vaccine-is-female-sterilization/

“우리가 과거에 감염된 환자들을 격리한 것은 그렇게 하는 것이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최근 이러한 소위 무증상자들을 격리시키는 봉쇄로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할 수 있다는 아이디어는 새로운 발명품이며 과학이나 전염병을 통제하는 역사에 그 어떤 근거도 없다.”

이어 예돈 박사는 집단 테스트(RT-PCR)가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사례를 추적하기 위해 도입된 것이 아니라 대중들을 통제하기 위한 공포를 유도하기 위해 도입된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2020년까지 이와 같은 바이러스의 역사가 없었기 때문에 무증상 감염 사례라는 것은 완전히 상식에 어긋난다고 말했다.

"누군가가 우리에게 위협이 되는지 아닌지 그 여부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다는 것은 우리의 진화론적 장점이며, 이 누군가는 당신에게 위협이 있는지에 대해 신뢰할 수 있는 안내를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내가 강조하고 싶은 것은 증상이 없다면 감염된 것이 아니란 것이다.”

더 나아가 예돈 박사는 코로나19가 노인들과 기저 질환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위협이 되고, 젊고 건강한 사람들에게는 전혀 위험하지 않다고 설명했다. 그는 젊은이들에게는 코로나19가 인플루엔자보다 덜 위협적이라고 말한다.

예돈 박사는 이런 상황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의 정부들은 계속해서 대중에게 집에 숨어 있으라며 불필요한 봉쇄를 반복하고, 독재적인 제한에 복종하도록 명령하고 있다고 강조한다.

영상 말미에서 예돈 박사는 그동안 과거 동료들로부터 “비판과 사회적 고립 외에는 전혀 받은 것이 없다"라며 자신의 말은 진심이고 결코 거짓이 없다며 결론을 맺는다.

“현재 전 세계의 정부, 그리고 분명히 당신의 정부는 당신이 속기 쉬운 다양한 방법으로 당신에게 거짓말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나는 경고한다.”

<원문>

https://dailyexpose.co.uk/2021/07/27/dr-mike-yeadons-final-warning-to-humanity/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