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그들의 뻔뻔한 22가지 거짓말 (메트릭스에 갇혀사는 people)
  • 작성자 admin
  • 조회수 71
2021-07-30 23:47:49

코로나-플란데믹 사태는 벌써1년8개월을 지나고 있다.

큰정부는 대중이 아래에 적시한 개념들을 갖게 되길 바랬 다. 그리고 실제로 인류의 대부분은 19개월동안 저들이 원하는대로 생각했고 행동했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1)코로나 바이러스가 판데믹의 원인이며 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의 우한에서 사람에게로 뛰어올라 중국인들을 아프게 하거나 일부는 죽였고 그곳을 거점으로 전세계로 퍼져 나갔다.ㅡ뻔뻔한 거짓말이다.

2)코로나 바이러스가 위험한 이유는 스파이크 단백질을 몸체 주변에 갖고 있기 때문이다. 스파이크 단백질은 인간의 ACE2와 쉽사리 부착된다.ㅡ뻔뻔한 거짓말이다.

3)코로나는 박쥐의 몸속에 있던 바이러스인데 어떤경로와 방식으로 인간몸속으로 들어갔는지 모른다. 한가지 유력한 설명은 중국 우한의 바이러스 연구소에서 인위적으로 만든 바이러스가 실수로 혹은 고의로 바깥세상으로 유출됐고 그것이 급속도로 전세계로 퍼진것이다. 만약 그게 아니라면 중국인들이 박쥐같은 야생동물들을 먹는 식습관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가 인간몸속으로 들어가서 퍼진것이다.ㅡ뻔뻔한 거짓말이다.

4)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되면 피감염자는 냄새도 못맡고 입맛도 사라지며 열이나며 기침을 하고 설사를 하게 된다. 면역력이 약한자는 폐렴으로 발전될 수 있으며 폐섬유화를 발전시킬 수 도 있다.ㅡ거짓말이다. 이런증상이 나타나는것은 COVID-19에 감염됐기 때문이 결단코 아니다. 이런증상은 그래핀흡입과 4g/5g에서 나오는 밀리미터 웨이브 때문이다.

5)코로나-바이러스에 감염돼도 무증상으로 지낼 수 있다. 우린 이들을 '무증상전파자'라고 부른다. '무증상전파자'는 어찌보면 유증상자보다 위험하다. 왜냐하면 자신들이 건강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코로나-바이러스를 사방에 뿌리고 다니기 때문이다.ㅡ 뻔뻔한 거짓말이다.

6)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 COVID-19 감염을 막아 줄 수 있다.ㅡ거짓말이다. 작은정부에게 순종하는것은 거꾸로 코로나-판데믹의 길이를 늘리는 결과로 이어진다.

7)여러분이 집안에만 머무르고 밖으로 나오지 않으면 코로나 판데믹이 신속히 종결될 수 있다.ㅡ뻔뻔한 거짓말이다. 순종하면 코로나 판데믹이 끝나는게 아니다. 순종은 독재와 강압을 지속시켜줄 뿐이다. 이것은 2차 세계대전때 나찌 지배체체 하에서 충분히 입증된 사실이다.

8)코로나 판데믹은 중국산이다.ㅡ거짓말이다. 코로나-플란데믹은 《큰정부》산이다.

9)코로나 판데믹은 중국의 공산당정부가 서방세계를 공격하기 위해 일으킨 것이다.ㅡ거짓말이다.

10)코로나 바이러스는 중국의 공산정권이 민주사회를 공격하려고 만든 생화학 무기다.ㅡ거짓말이다. 산화그래핀은 《케미칼-무기》다. EMF는 《전파-무기》다.

11)코로나 판데믹을 빨리 끝내려면 집단면역에 도달해야 한다.ㅡ거짓말이다. 집단면역 같은거 애초부터 없었다.

12)국민의 70%가 백신을 맞으면 집단면역에 도달한다.ㅡ거짓말이다. 그런거 없다. 국민의70%가 백신을 맞으면 투명한 그래핀 입자가 들어있는 백신을 맞은자와 여타의 독성물질을 주입한자에게는 《건강 끝! 고생시작!》을 의미한다.

13)Covid-19에 감염되지 않으려면 백신을 맞는것외에는 대안이 없다.ㅡ거짓말이다. 白神을 맞는것은 《러시안/룰렛》게임을 하는것이다.

14)화이자 백신이나 모더나 백신은 COVID-19에대한 감염저지율이 95%를 상회한다.ㅡ뻔뻔한 거짓말이다.

15)델타변이는 기존의Covid-19보다 전염력이 137%나 높다.ㅡ거짓말이다. COVID-19자체가 없는데 델타변이가 있을리가 있나? 델타변이는 환자의 비강에서 채취된것이 아나고 CNN과 BBC의 뉴스앵커가 읽는 A-4용지에 Black-잉크로만 존재한다!

실제로 존재하는것은 지난 7600년간 인간들과 함께 공존하면서 경우에따라 독감증세나 기관지염증을 일으킨 그것?만 존재한다. 우린 그것?이 바이러스인지 혹은 균인지 정확히 모른다.

16)백신접종을 거부하는자들 때문에 코로나 판데믹이 끝나질 않는다.ㅡ거짓말이다. 코로나 플란데믹이 끝나고 안 끝나고는 백신접종거부와 관계가 전혀 없다.

17)Covid-19는 노스캐롤라이나 대학의 바릭박사가 만들었다.ㅡ거짓말이다.

18)캐나다의 연구소에서 연구중이었던 Covid-19은 중국인 과학자에 의해 중국으로 반출됐다.ㅡ거짓말이다.

19)COVID-19에 한번이라도 걸리면 설령 회복되더라도 폐기능의 30%까지 상실할 수 도 있다.ㅡ거짓말이다.

20)Covid-19은 피감염자가 재채기할때 튀어나오는 비말속에 들어있다.ㅡ거짓말이다.

21)Covid-19에 감염된자가 폐렴으로 발전하여 숨쉬기가 곤란해지면 병원에 와서 산소호흡기를 24시간 착용하는 방식으로 치료해야 한다.ㅡ거짓말이다. 그렇게 치료하면 오히려 죽을 수 있다.

22)코로나-판데믹의 확산을 저지하려면 종교모임도 금지하고 영세업자들의 영업활동에 제약을 가해야 한다.ㅡ거짓말이다. 중산층이 파산하도록 하는게 작은정부의 목표다. 사회주의 국가로 바꾸려면 국민전부가 극빈자가 돼야 하며 정부에 생존을 의존하게 만들어야 한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