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코로나 환자의 회복 확인을 위한 PCR 테스트 사용을 중단한 스웨덴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30
2021-06-17 17:12:20



스웨덴 공중 보건국은 코로나19 감염으로부터 회복을 평가하기 위한 국가 기준을 개발했다.

 

바이러스를 검출하기 위한 테스트에 사용되는 PCR 기술은 세포를 감염할 수 있는 바이러스와 면역 체계에 의해 중화된 바이러스를 구별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테스트는 누군가의 전염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될 수 없다. 바이러스의 RNA는 질병이 발생한 후 몇 주 동안(때로는 몇 달) 종종 발견될 수 있지만, 여전히 전염성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또한 코로나19의 감염성이 질병 기간의 초기에 가장 크다는 몇 가지 과학적인 연구도 있다.

 

따라서 감염으로부터 회복을 평가하기 위한 권고 기준은 적어도 이틀 동안 발열이 사라지며 안정된 임상적 개선에 기반을 둔다. 의사는 증상이 시작된 지 최소 7일이 지난 확진자들을 개인적으로 평가하되, 증상이 더 두드러진 사람들은 증상 발현 14일 후에 평가받도록 한다.

 

이 기준은 감염병 의학, 임상 미생물학, 위생, 감염관리 분야 전문 협회 대표들과 공동으로 개발되었다. 이 국가 기준은 바이러스 변종으로 인해 2021년 4월 19일 회의에서 가장 최근에 논의되었으나 업데이트가 필요하지 않다는 평가를 내렸다. 권고 사항은 코로나19가 감염성에 대한 새로운 정보가 추가됨에 따라 업데이트될 것이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