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핀란드 국회의원 연설, 코로나 백신은 대량학살이다.
  • 작성자 hanian
  • 조회수 11
2021-06-16 22:14:00

지난 6월 9일 핀란드 의회 의원인 아노 투르티아넨(Ano Turtiainen)은 핀란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코로나 백신 대량학살 가능성에 대해 직설적인 연설을 했다. 그는 핀란드 의회의 모든 의원들과 언론들이 국민들에게 백신의 안전성에 대한 동화를 들려줌으로써 국민을 계속 기만할 것인지에 대해 경고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여러 가지 다른 범죄에 연루되어 있지만 이 중 가장 심각한 것은 집단학살일 수도 있다고 말했다.

"존경하는 의장님, 위원회의 보고서는 핀란드의 안보에 대해 광범위한 실제적인 도전들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보고서는 우리의 현재 일상생활에서 핀란드와 핀란드인의 안전에 대한 매우 심각한 도전은 결여되어 있습니다. 나는 우선 코로나 백신에 대해 언급하고자 합니다. 코로나 백신은 우리 국민들을 깨어있는 사람과 망상에 빠진 사람, 두 개의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친애하는 국회의원 여러분, 저는 이제 다음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러면 핀란드 시민들이 노출되어 온 위험에 대한 이 정보를 들은 후 다시는 무지한 주장을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핀란드는 현재 시민들에게 코로나 백신을 가장한 독극물을 주입하고 있습니다. 잘 들어보세요. 코로나 백신을 가장한 이러한 독극물 중 어느 것도 핀란드에서 유통 허가를 가지고 있지 않으며, 오직 유럽 의약품품청(EMA)의 조건부 판매 허가만 있습니다. 조건부 라이선스는 허가가 조건이 붙어있다는 사실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인용: "사용 가능한 정보는 의료 제품의 이익이 위험보다 크다는 것을 입증해야 한다."

둘째, 친애하는 동료 의원 여러분, 언론의 반복적인 선전에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우리 핀란드에서 공식적인 코로나 사망자는 전혀 없습니다. THL(미국 CDC에 해당)에 따르면 2020년부터의 공식적인 사망원인은 2022년까지 발표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피메아(VAERS에 해당/ 백신 부작용 신고)에 따르면 핀란드에서 코로나 백신으로 78명이 사망했으며, 심각한 부작용 보고가 1306건, 처리되지 않은 보고가 3630건입니다. 처리된 보고서의 약 57%가 심각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것의 출처는 피메아(www.fimea.fi)입니다.

셋째, 코로나 백신을 가장한 이러한 독성물질에 대한 조건부 마케팅 라이선스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신청자는 향후 포괄적인 임상 정보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 친애하는 동료 여러분, 이 텍스트는 유럽 의약품청(EMA)의 웹사이트에서 직접 가져온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이것이 인간에 대한 의학 실험이라고 여러 번 반복해서 말했습니다. 이것은 뉘른베르크 강령을 위반하는 것이며, 우리 핀란드인들은 이 백신의 배포가 인간에 대한 의학 실험이라는 사실을 듣지 못했습니다.

이제 이 연설을 통해, 저는 여러분뿐만 아니라 언론 모두에게 이것이 인간에 대한 의학 실험이고 그 결과가 매우 끔찍하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설명했습니다. 그에 비해 이전에 실패한 백신 실험인 판데믹스(Pandemrix)는 현재보다 32배나 더 적은 부작용이 발생해서 중단되었습니다. 자, 이제 동료 의원 여러분들께 묻겠습니다. 얼마나 더 많은 국민들이 죽거나 다쳐야 우리가 나서서 더 이상 국민들을 죽이는 것을 막을 수 있겠습니까?

동료 의원 여러분, 여러분은 지금 우리나라가 직면하고 있는 극도로 심각한 안보 위협과 백신으로 배포되고 있는 약물의 불이익이 혜택을 능가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당신들은 더 이상 우리나라를 구하기 위해 행동하지 않고 주저할 이유가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만약 여러분이 여전히 백신이 안전하고 마케팅 면허를 가지고 있다는 동화를 국민들에게 말함으로써 국민들을 기만한다면, 이것은 다양한 범죄행위에 연루되는 것입니다. 이 중 가장 심각한 범죄는 집단학살일 수도 있습니다. 다시 한번, 국회에 계신 모든 분들에게 상기시켜 드립니다. 범죄는 사실을 알면서 고의적으로 저지르면 그것은 의도적인 범죄가 됩니다. 이제 여러분은 모두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원문에 연설 동영상이 있습니다.>

https://rapsodia.fi/covid-vaccine-genocide-english-subtitles/?fbclid=IwAR3yCKscaSoLx4C3XJrLZ9g94Vv6mu79AL0I4lpQ25evq50R_P8F2nnBEOA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