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구글이 삭제한 동영상 일부분 (한국에는 절대 나오지 않는 뉴스-7!:) 앵커가 말하는 밝혀진 Fact 1-2-3!
  • 작성자 신윤상
  • 조회수 29
2021-06-16 13:23:34


삭제된 부분의 Script:

로라잉그래햄 앵커: 안녕하십니까 시청자 여러분 프로그램을 시작하기전에 이번주는 초대형사건들로 가득한 블럭버스터의 한주라고 요약하고 싶습니다. 그건 우리나라가 실제로는 어떻게 움직이는지 누가 조종하는 지입니다.

이번 주 우리는 다음과 같은 팩트(=진실)들을 확인했습니다:

첫번째 팩트는 지난 밤 우리는 트럼프행정부의 국무장관이였으며 또한 CIA국장을 지냈던 분에게서 들은 놀라운 사실입니다.

트럼프행정부가 COVID-19의 기원에 대해서 조사를 시도할 때 국무부와 CIA내 중간간부이상의 직원들(Career Staffs= Deepstates)로부터의 심한반대에 부딪쳤다고 합니다.

폼페오국무장관: 우리는 내부의 막강한 관료조직(= 딮스테이트들) 의 저항과 엄청난 내부의 논쟁을 극복하면서 조사를 시작했는 데 NIH(파우치가 장악한 미국립보건국) 관료들의 반발이 특히 심했으며 우리를 (자신들의 의학지식으로) 누를려고 했으며 우리는 또한 여러정보기관들로부터 많은 비밀정보를 열심히 취합하면서 조사를 했지만 모든 기관에서 (COVID-19의 기원에 대한) 정보를 숨길려고 들며, 중국공산당이 그 일련의 과정에 있다는 걸 세상이 아는 걸 원치않는 관료들 ( = 딮 스테이트들)이 존재했습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희생당했습니다.

로라 앵커: 왜요?? 왜 그런가요?

로라 앵커: 폼페오장관은 대답을 하고 싶어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이 판단하시죠.

두번쨰 팩트는 이번주 우리는 파우치박사의 이메일들을 확인했으며 그 이메일들은 다음과 같은 사실보여줍니다. 파우치박사는 COVID-19바이러스가 중국공산당의 (우한)실험실에서 유출되었다는 부분말이죠. 하지만 파우치는 사실을 확인하는 것 보다 오히려 CCP(중국공산당)을 위해서 정치적 은폐를 했습니다! 은폐와 동시에 그는 중국에 있는 동료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했습니다.

지난 밤 폼페오장관이 관련한 언급을 했습니다.

폼페오장관: 파우치는 중국공산당에 대한 신뢰를 보였습니다. 로라 오늘 (6월 4일)은 천안문사태 32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우리가 지금까지 중국공산당에 대해서 목격한 건 사람을 아무렇지 않게 죽이는 공산정권의 잔악성입니다. 파우치박사는 중국우한에서 사람들이 그냥 죽어가는 걸 목격하면서도 말이죠 그냥 순진무구해서 그럴 수도 있고 아님 어떤 다른 가능성있는 동기들이 파우치에게 있는 지 상상은 여러분들에게 맡깁니다.

로라앵커

세번째 팩트는 COVID-19 바이러스가 만들어지고 퍼트려진 중국우한실험실에 여러분들의 세금이 일부분 사용되었다는 사실입니다. 그 연구소는 여러가지 질병을 만드는 실험을 하는 중이고 그 질병들의 전염성이 더 강해지도록 만들죠 다시말하지만 우리가 그들을 도왔고 관련한 비용까지 지불했다는 사실입니다.

이러한 모든 사실들이 보여주는 건 우리의 정부(= 오바마정권)가 우리의 돈으로 COVID-19바이러스개발비용을 지불했고 (현재까지 밝혀진 건 약 650만불+) , 분명하게 CCP를 도왔다는 것이며 우리의 국가안보를 내팽겨쳤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실은 절대로 그냥 묵과 할수 없는 것입니다!

분명하게 말하겠습니다, CCP는 악마적인 독재정권입니다. 그들은 미국을 포함한 전세계인들의 자유를 파괴하기를 원합니다. 중국공산당은 매일 무고한 사람들을 죽이고 감옥에 보내고 있습니다. 홍콩의 자유를 짓밟았고 위구르인들을 학살하는 중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고위층관료들로부터 엄청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우리 방송에서는 이미 여러차례에 걸쳐서 다음과 같은 사실들을 여러분들에 경고해왔습니다: 미국의 언론과 빅텍업체들 그리고 헐리우드의 유명인들 아이비리그대학들로 부터 엘리트층이라는 사람들이 중국의 동맹처럼 행동하고 있다는 그 사실들 말이죠.

이제 중국공산당의 파워는 미국정부의 깊숙한 곳까지 닿고 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미국의 일부사람들은 여전히 동의하지 않습니다, 괜찮습니다. 하지만 이제 미국정부가 CCP의 영향으로부터 자유로운지 아닌지 확인하는 일을 우리 다함께 같이 해야 하지 않을 까요?!

정직하게 미국인 누구라도 미정부의 최상위 관료들 (대통령을 포함한 장차관등)이 우리미국인들에게 진실을 말하는 것 보다 중국공산당이란 그들의 친구 평판을 지키기 위해 더 신경쓰는 걸 괜찮아 좋아라고 말할수 있습니까?

자 이제 모든 미의회 의원들에게 질문합니다 당신들이 어떤 정당을 대표하든 상관없습니다. 결코 다시는 미국무부장관이 국무부내 직원들로 부터 중국관련한 사실을 보고 받을 때 장관에게 진실을 말하는 지 아닌지 의심을 하게 되는 그런 일은 없도록 확실히 해야합니다.

쉬운 일은 아닐 겁니다. 하지만 이번 주이후 우리는 이제 맞서는 것 말고는 다른 선택의 여지는 없습니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