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1,000명의 변호사와 10,000명의 의사들이 뉘른베르크 법령 위반에 대해 소송을 제기하다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40
2021-06-07 22:07:33


새로운 Numberg Trials 2021의 배경입니다.

라이너 푸엘미치 박사가 이끄는 1,000명 이상의 변호사와 10,000명 이상의 의학 전문가들로 구성된 대규모 팀은 CDC, WHO, 다보스 그룹을 상대로 반인륜적 범죄에 대한 법적 절차를 시작했습니다.

Fuelmich와 그의 팀은 잘못된 PCR 테스트와 의사들에게 코로나 사망에 대해 코로나 사망으로 설명하라는 명령을 사기라고 제시했습니다.

PCR 테스트는 병원균을 검출하도록 설계된 적이 없으며 35 사이클에서 100% 부정확합니다. CDC가 모니터링하는 모든 PCR 테스트는 37 ~ 45 사이클로 설정됩니다. CDC는 28주기가 넘는 테스트는 신뢰할 수 있는 양성 결과에 대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 잘못된 테스트를 사용하여 탐지된 코로나 감염 사례의 90% 이상이 무효화됩니다.

잘못된 검사와 사기성 사망 진단서 외에도, "실험적" 백신 자체는 제네바 협약의 32조를 위반합니다.

1949년 제네바 협약 제32조에 따르면, "보호대상자의 의학적 치료에 필요하지 않은 변형 및 의료 또는 과학 실험"은 금지됩니다.

제147조에 따르면, 보호자를 대상으로 생물학적 실험을 하는 것은 협약의 심각한 위반입니다.

"실험적인" 백신은 이러한 국제법을 어기려고 하는 사람들에게 사형제도가 적용되는 10가지 뉘른베르크 규정을 모두 위반합니다.

1) 바이러스에 대한 내성을 제공합니다.

이것은 코로나에 대한 면역성을 제공하지 않는 "유출" 유전자 치료법이며, 그들이 증상을 감소시킨다고 주장하지만, 이중 백신을 맞은 환자의 60%는 현재 코로나 감염이 있는 ER이나 ICU가 필요한 환자들입니다.

2) 수신자가 바이러스에 감염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이 유전자 치료는 면역력을 제공하지 않으며 이중 백신은 여전히 바이러스를 잡고 퍼뜨릴 수 있습니다.

3) 바이러스 감염으로 인한 사망을 줄입니다.

이 유전자 치료는 감염으로 인한 사망을 감소시키지 않습니다. 코로나에 감염된 이중 백신 접종자들도 사망했습니다.

4) 바이러스의 순환을 감소시킵니다.

이 유전자 치료는 여전히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을 허락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0으로 주기 때문입니다.

5) 바이러스의 전염을 감소시킵니다.

이 유전자 치료는 여전히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성을 부여하지 않기 때문에 바이러스의 전염을 허용합니다.

Numberg Code의 다음과 같은 위반 사항이 적용됩니다.

Nuremberg 코드 #1: 자발적 동의가 중요합니다.

어떤 사람도 사전 동의 없이 의무적으로 의료 실험을 하도록 강요해서는 안 됩니다.

많은 언론, 정치, 비의료인들이 사람들에게 주사를 맞으라고 촉구합니다.

그들은 이 유전자 치료의 부정적인 영향이나 위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안전하고 효과적" 그리고 "위험보다 이점이 더 크다"는 말밖에 들을 수 없습니다.

국가들은 사람들이 이 백신을 복용하도록 강요하거나 백신 이용권이나 그린패스의 권한에 따라 자유사회에 참여하는 것을 금지하기 위해 차단제, 강요, 위협을 사용합니다.

뉘른베르크 재판 동안, 많은 의사들과 나치가 반인륜적 범죄로 유죄판결을 받은 것과 함께 언론도 기소되었고 회원들도 대중에게 거짓말을 했습니다는 이유로 살해되었습니다.

Nureberg Code # 2: 다른 방법으로 생성할 수 없는 결실 결과를 산출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유전자 치료는 백신에 대한 기준을 충족하지 못하고 바이러스에 대한 면역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베르망틴, 비타민 D, 비타민 C, 아연 그리고 독감과 감기에 대한 면역력 강화와 같은 코로나비아에 대해 결실을 맺는 다른 의학 치료법들이 있습니다.

뉘른베르크 코드 #3: 동물 실험과 자연사 질병의 기초 실험입니다.

이 유전자 치료는 동물 실험을 생략하고 인간 실험으로 직접 갔습니다.

화이자에 의해 사용된 mRNA 연구에서 – BNT162b2mRNA를 사용하는 resus macakes 원숭이와 mRNA에 대한 후보 연구 그리고 그 연구에서 모든 원숭이들은 폐렴에 걸렸지만, 연구원들은 그들이 2-4세 사이의 어린 건강한 원숭이들이기 때문에 위험을 낮게 생각했습니다.

이스라엘은 화이자를 사용해 왔고 국제사법재판소는 폐렴에 걸린 환자의 80%를 이 유전자 치료제로 주사해야 합니다는 규정을 받아들였습니다.

이러한 놀라운 개발에도 불구하고, 화이자는 동물 실험 없이 코로나에 대한 mRNA를 계속 개발했습니다.

뉘른베르크 코드 #4: 불필요한 고통과 부상을 모두 방지합니다.

이 실험이 시작된 이후 CDC VARS 보고 시스템에 등재되어 미국에서 4,000명 이상의 사망자와 50,000명의 백신 부상자가 보고되었습니다. EU에서는 7,000명 이상의 사망자와 365,000명의 백신 부상자가 보고되었습니다. 이것은 이 코드를 심각하게 위반하는 것입니다.

뉘른베르크 코드 #5: 부상 또는 사망이 발생할 것이라고 믿는 이유가 있는 경우에는 실험을 수행해서는 안 됩니다.

4번을 참조하십시오. 사실에 근거한 의료 데이터에 기초하여, 이 유전자 치료는 사망과 부상의 원인이 됩니다. mRNA에 대한 이전의 연구는 또한 이 현재 실험 유전자 실험에서 무시된 몇 가지 위험을 보여주었습니다.


https://sorendreier.com/1000-lawyers-and-10000-doctors-have-filed-a-lawsuit-for-violations-of-the-nuremberg-code/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