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마음이 불안해 궁금한점 여쭙니다.
  • 작성자 비회원
  • 조회수 200
2022-03-14 14:05:50

일단 지난 2년은 코로나 사기극으로 불안에 떨며 집안에만 머무르고 활동성이 없다보니 공황,불안,염려,우울,무기력 등등을 달고 살았구요.

하지만 코로나가 감기정도라 하여 사기이다 보니, 저는 절대 백신을 맞지 않았습니다.

저 이외에 저희 가족은 일을 하기에 어쩔 수 없이 맞으시긴 하셨으며 2차까지는 맞았고, 제 동생은 군인이라 3차까지 맞았습니다.

일단. 돌아다니다가 확진이 된다 하더라도 그냥 감기정도로 집에서 쉬면 낫는거지요? 아니면 무증상일 수 있구요. 코로나 걸려서 죽는다니 어쩌니 그럴일은 없구요. 이제 뭐 끝물이라 코로나도 거의 잠잠 끝나가는거 같은데, 이후로 또 새로운 팬데믹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어차피 또 사기극이겠지만.. 괞히 사람은 아는 사실이라도 겪어보지 않은 다가올 상황에는 두려워 하고 걱정하고 하는게 당연한거죠..일단 새로 오는 바이러스 역시도 감기수준일까요? 그리고 그럼 지난 2년처럼 그냥 그렇게 똑같이 또 지내야 하나요? 아니면 그렇게 지내다 보면 그래도 감기이니 걸려도 이상없고 죽을일 없는걸까요? 저는 저 말고 제 가족들이 백신을 맞아서.. 막 백신에 기생충이니.. 뭐 부작용이니 하도 그래서.. 아직까지 별 이상은 없어 보이지만.. 걱정이 되네요.. 가족들 정말 마그네틱 펄스 해주고 싶은데 맞은지 한 몇개월 되었어도 효과가 있나요? 그거 하면 백신 맞은게 안맞은게 되나요? 이제는 그렇게 하고 더이상 안맞도록 하고 싶어요. 저만 아예 안맞았어요. 아 그리고 마그네틱 펄스 재료도 못 구하겠고 만드는것두 영상 보았지만 너무 어려워 보여서요.. 이거 어떻게 따로 주문 가능하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어떻게 하나요? 그냥 일반 소금물로만으로 발 담구고 있어도 조금은 효과 보이나요?.. 그리구 하도 백신맞은 사람들은 무슨 좀비가 될거다 어쩐다 소리나 나와서 그거 역시 믿으면 안되는 거지요?.. 그럴일 없죠..? 그냥 부작용 있거나 심하면 죽거나.. 그 뿐이지요?.. 일단 백신 맞은 사람들은 해독이 우선이고, 안 맞은 사람들은 그냥 제일 건강한거지요? 그냥 앞으로도 어떠한 일이 벌어져도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내 몸 그대로 자연면역으로 사는것이 좋겠죠?. 지난 2년을 어떠한 사람들은 대다수가 뉴스가 전부인줄 알고 백신뿐이 답이고 코로나 바이러스는 사실이고 두려운 대상이고 이겨내야 한다는 말들 뿐이였고 미접종자를 완전 이상한 벌레보듯 그렇게 대하더라구요. 하지만 저 역시도 매우 예민하고 정보습득 능력이 있는 사람이라 초반에야 뉴스떠서 두려웠지만 그새 걱정하는동안 인터넷에서 수많은 검색을 했고 정보들을 얻었으며, 이렇게 사실된 정보를 알려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팩트체크로 제가 궁금해 하는점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고민고민 하다가.. 인터넷 검색을 해도 정확한 팩트체크가 없어 직접적으로 여기다가 글을 써보네요.. 저는 주로 소아랑TV 보고 있으며 코로나 미스터리 책이 나오자마자 구매하여 읽었습니다. 

주변에 말해도 잘 믿지 않는 사람도 많아요.. 알려주고 싶어도 알려줘도.. 확 믿지는 않네요 ㅎㅎ.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좀 예민하고 정보력 빠르고 항상 상황판분별이 가능하며 생각이 많은 사람이 깨어있는 사람 같습니다..

항상 단점으로만 봐왔던게 장점이기도 하네요. 저도 만약 그냥 마냥 태평하며 성격이 물렀더라면.. 걱정만 하다가 백신이 답인줄 알고 백신을 그 누구보다 빠르게 맞고 싶어하고 뉴스만 죽어라 보면서 지냈을듯 싶어요. 

사실 김상수 원장님께 메일 보냈는데 답변이 없으세요. 정말 감사한 마음에 긴 글을 써서 보내드렸어서 혹시 말씀좀 전달 해 주실 수 있으시면 부탁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 주시면 팩트체크로 적어두고 주변에 더 확실히 알리도록 할게요 ㅠㅠ .

댓글 1

  • 신제노(truth*****)
    안녕하세요 진실가수제노 입니다. 마그네틱 펄스 구입 문의나 코로나 사기 독약 백신 딥스테이트 관련
    정보는 저에게 문의주시면 됩니다 010 7551 7535

    밑의 코팬조 영상들을 참고 바랍니다

    백신 해독의 모든것

    https://corona.or.kr/board/view/2655/1074

    2차 플랜데믹 과 5G 의 위험성

    https://corona.or.kr/board/view/2608/1074

    https://corona.or.kr/board/view/2609/1074

    https://corona.or.kr/board/view/2590/1074

    https://corona.or.kr/board/view/2591/1074
    2022-03-14 16:40:04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