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백신 부작용(산화그래핀) 해독하는 방법
  • 작성자 truthmusic
  • 조회수 127
2021-09-16 12:11:37

https://www.weblyf.com/2021/05/is-suramin-or-pine-needle-tea-antidote-to-covid-vaccine-effects/

수라민 또는 솔잎 차는 COVID 백신 효과에 대한 해독제입니까?

최근 몇 달 동안 많은 의료 종사자와 개인이 "경미한 혈전, 두통, 뇌 색전증 (뇌졸중)"과 같은 증상을 가진

의사가 설명하는 증상이있는 예방 접종에서 예방 접종을받지 않은 사람에게 전염되는 이른바 백신 "흘리기"사례를보고했습니다.

한편, 코 비드 주사를 맞은 후에도 사망 한 불행한 사람들은 과도한 응고로 인해 장기가 손상되는 것으로보고되었습니다.

고맙게도 이제 이러한 사례를 자세히 살펴보고 가능한 해결책을 제시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잠재적인 치료법은 솔잎에서 추출한 약재 인 수라민이라고합니다.

이것은 또한 그녀의 인터뷰 중 하나에서 Dr. Judy Mikovitz라는 유명한 과학자에 의해 논의되었습니다.

그 비디오에서 그녀는 의료 기관이이 해독제를 100 년 넘게 알고 있었지만 대중에게 숨겨 두었다고 밝혔다.

Suramin은 솔잎 기름의 추출물입니다. 정맥으로 사용할 수있는 합성 농축 물. 증류를 통해 추출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응고 캐스케이드 및 RNA와 DNA의 부적절한 복제 및 변형에 대한 억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좋은 소식은이 화합물을 사지 않아도된다는 것입니다.

하루에 세 번만 솔잎 차를 마셔도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나무 차는 인간에게 알려진 가장 강력한 항산화 제 중 하나이며 슈퍼 푸드입니다.

나무에서 바로 뽑아서 소나무, 가문비 나무, 전나무, 삼나무의 끝을 먹을 수 있습니다.

솔잎 오일은 암, 염증, 스트레스, 우울증, 통증, 폐렴, 인플루엔자 및 COVID-19와 같은

호흡기 감염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솔잎 차도 기생충을 죽입니다.”

또한 thefreedomarticles.com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수라민이 혈액 응고 또는 혈전 (전체 COVID 작전 전체의 주요 주제)을 억제한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문제는 관리들이 Moderna와 Pfizer AstraZeneca와 Johnson & Johnson COVID 백신을 경계하게하여 많은 유럽 국가에서이를 금지하게 만드는 문제입니다.

또한 매우 흥미로운 점은 수라민이 DNA 및 RNA 합성에 관여하는 효소의 활동을 감소시키는보고 된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 물질은 잠재적으로 사람들이 겪고있는 모든 끔찍한 혈전을 늦추거나 멈출 수 있으며,

mRNA 장치가 생성하려고하는 부적절한 RNA 및 DNA 복제를 잠재적으로 차단할 수 있습니다.”

자연 요법 의사이자 조사 기자 인 Ariyana Love의 한 기사에 따르면 :

“2011 년 한국 연구에 따르면 차에 솔잎을 사용하는 것이 솔잎의 항산화 효과를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었습니다.

이 연구는 솔잎 프로 안토시 아니 딘과 카테킨의 뜨거운 물 추출물이 화학적 추출물 공정에 비해 가장 높은 수준의 항산화 효과를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진통제, 항균제, 항진균제, 항염증제, 항균제, 항산화 제, 방부제, 항 종양 제, 진해제 등 솔잎 차와 다른 침엽수로 만든 차가 공유하는 다른 알려진 이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이것이 특히 실험적 Covid 백신으로 인한 현재의 건강 위기에 대한 해답이라면 전 세계에 알려야합니다.

대중이 알지 못하는 사이 우리 눈앞에서 세계적인 학살을 목격하고있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일부는 갑자기 만료되는 반면 다른 일부는 시간이 걸립니다.

예를 들어, 불과 며칠 전 Covid 백신으로 인한 부상 및 사망 보고서를 추적하는 프로그램 인 EudraVigilance라는 의심되는 약물 반응 보고서에 대한 유럽 데이터베이스는 이미 12,184 건의 사망과 1,196,190 건의 부상이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실제로 이것은 매우 혼란 스럽기 때문에 우리와 같은 사람들은 수 라민 / 솔잎 차와 그 이점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을 교육해야합니다.

백신 접종자에게 나타나는 산화 그래핀 성분에 의한 부작용 해독을 위한

글루타치온 복용

관련 홈페잊 참조

https://blog.naver.com/tldhs0613/222476444382

https://blog.naver.com/ekdqjs6tn/222469829034

https://blog.naver.com/dosol21c/222472985653

화이자 백신과 아스트라제네카 백신은 98% 그래핀 옥사이드로 구성됨.

산화 그래핀 해독제 : "강력한 항산화제"

글루타치온 + 아연 보충 비타민C,D, 마그네슘 십자화과 셀레늄 글루타민

♥ 글루타치온이란 무엇입니까?

글루타치온은 신체에서 자연적으로 생성되는 단백질이며, 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l 글루탐산, 시스테인

강력한 항산화 작용은 세포 노화를 늦추고, 산화 스트레스로 인한 손상을 막아줍니다.

글루타치온은 신체의 세정제로서 뇌가 자유 라디칼 공격과 싸우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노화로부터 생각과 기억의 자리를 보존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글루타치온 수치는 50~60살에서 감소하기 시작하고 80살에서 상당히 떨어집니다.

l 독성 및 중금속 제거:

다양한 독성 화합물과 결합하여 생체이물(체외 이물질, 발암물질, 공해, 살충제, 중금속, 약물)에 대한 신체 방어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유의사항 : 간질환자, 우유와 함께 복용하면 안됨. 공복에 먹어야 효과가 좋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