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미 상원의원 폴, ‘독재자들의 마스크 명령과 봉쇄? 다시는 안 됩니다. 자유를 선택하세요’
  • 작성자 admin
  • 조회수 67
2021-08-07 20:47:43


저항하세요.


 


그들은 우리 모두를 체포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아이들을 모두 학교에 가지 못하도록 집에 가둬 둘 수 없습니다. 모든 정부 건물을 폐쇄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하찮은 폭군들과 무능한 관료들의 명령, 폐쇄, 유해한 정책을 받아들일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그냥 다시는 안 된다고 말하면 됩니다.


 


낸시 펠로시 의장. 당신은 우리의 일을 하는 저나 제 스태프를 체포하거나 막을 수 없습니다. 우리는 모두 코로나에 걸렸었거나 백신을 맞았거나 접종을 제안 받았습니다. 우리는 스스로 건강 선택을 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여권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며,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을 것이며, 당신이 의사당을 지배하면서 주정을 계속할 수 있도록 무작위 검사를 강요받지 않을 것입니다.


 


바이든 대통령. 우리는 봉쇄를 위한 당신의 기관에 대한 명령이나 보도된 조치를 받아들이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CDC의 반과학적인 마스크 규정을 따라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연방기관을 다시 봉쇄하고 싶어한다면, 저는 자금 지원을 삭감하는 개정안으로 상원에 들어오는 모든 법안을 막겠습니다.


 


더는 안 됩니다.


 


지방 관료들과 노조 간부들. 우리는 당신들이 올해 우리의 아이들에게 다시 큰 해를 끼치도록 허용하지 않을 겁니다. 아이들은 계절 독감보다 더는 코로나의 위험이 더 크지 않습니다. 학교에서 일하는 모든 성인은 백신을 맞았거나 그럴 기회가 있었습니다. 마스크 의무화, 시간제 학교, 또는 어떤 봉쇄 조치도 할 이유가 없습니다.


 


아이들은 학교에서 두처지고 있고, 작년에 당신이 아이들이 교실에 들어오지 못하게했던 전술로 인해 신체적, 심리적으로 피해를 입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시는 허용하지 않겠습니다.


 


만약 학교 시스템이 아이들을 전일제로 학교에 보내지 못하게 한다면, 저는 두 가지 개정안을 가지고 모든 법안을 보류할 것입니다. 하나는 자녀의 학비 충당을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부모가 자녀의 교육을 위해 돈이 어디에 쓰이는지를 선택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가 지겹게 들리시나요? 그건 제가 그렇기 때문입니다.


 


저는 직업 정치인이 아닙니다. 저는 33년 동안 의술을 해왔습니다. 듀크 의대를 졸업하고, 응급실에서 일했으며, 면역학과 바이러스학을 공부하고, 결국 외과의사를 선택했습니다.


 


저는 일 년 동안 앤서니 파우치 박사와 다른 보건 관리들이 과학을 따르지 않는다고 일 년 동안 말하고 있고, 제가 옳았음이 몇 번이고 증명되었습니다.


 


하지만 지겨운 것은 저만이 아닙니다. 요즘은 회사, 행사, 공항, 우버, 식당, 상점 등 어디든 갈 때마다 사람들이 저를 찾아와 자신들을 나서준 데 대해 감사해 합니다.


 


실제 과학을 옹호하는 것, 자유를 위해 일어서는 것, 명령, 봉쇄, 관료적 권력 장악과 맞서 싸웠습니다.


 


상황이 역전되어 보이고, 점점 더 많은 사람이 일어서려고 합니다. 전국의 학부모들이 교사 노조와 학교 이사회에 맞서는 사연이 들려옵니다.


 


폭군인 펠로시를 따르기를 거부하는 의원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우리는 갈림길에 서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공포와 선전을 이용해 우리 사회, 경제, 아이들에게 더 큰 해를 끼치게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우리가 함께 일어나서 이번에는 절대 아니라고 말할까요? 저는 자유를 선택합니다.


http://conspiracynews.co.kr/?p=15912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