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 검색

통합 검색

코로나 백신 접종을 고민하는 당신이 꼭 봐야 할 영상
  • 작성자 관리자
  • 조회수 160
2021-08-03 15:56:34



코비드 백신 접종을 받아야 할지 말아야 할지 고민하고 있나요? 별 생각 없이 1차 접종을 받았지만, 2차 접종을 앞두고 고민이 된다고요? 두 번 맞으면 "완료"라더니 2차 접종 받은 사람도 델타 변이인지 뭔지 때문에 "부스터 샷"을 맞아야 한다는 얘기를 듣게 되어 당황스럽다고요?

추천하고 싶은 영상이 있어요. 16분가량의 애니메이션이에요. 그토록 중요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그 정도 시간은 투자할 수 있지요? 코로나 백신과 관련하여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내용들을 알기 쉽게 정리한 영상이에요.

영상 링크는 여기 있고요.

https://videopress.com/v/p8R7ebPy

영어 영상이라서, 캡처 화면으로 주요 내용을 아래 소개해보려고 해요. 백신 접종을 앞둔 고3 수험생들은 이 영상으로 영어 듣기 연습을 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코로나 백신을 맞으실 건가요?

언론은 연일 공포스러운 코로나 소식을 전하며 백신만이 우리를 구해줄 수 있다고 말하고 있어요.

백신을 맞으라고들 하는데, 솔직히 아직도 뭐가 뭔지 잘 모르시겠다고요? 오늘 그 궁금증을 풀어드릴게요.

- 코로나 백신이 안전한가요?

- 아니요.

미국 식약처(FDA)가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으로 언급하는 것들만 해도 길랑-바레 증후군, 급성 파종성 뇌척수염, 뇌병증, 척수염, 심근염....... 그 부작용들에 대해서 하나하나 얘기하려면 밤을 새워야 할지도 모르니까 이 정도로 하고 넘어갈게요.

궁금증이 들 거에요. 그런 심각한 부작용 얘기를 왜 신문 방송에서 별로 들어보지 못했을까 하고요. 몇몇 언론이 문제를 제기했지만, 대부분의 주류 언론은 코로나 백신의 부작용에 대해서 제대로 보도하지 않고 있어요.

직접 확인해보세요. 미국의 백신 부작용 보고 사이트(VAERS)에는 이미 셀 수 없이 많은 부작용이 보고되어 있어요. 하지만, 이것이 전부가 아니에요. 여기에 보고되지 않은 부작용 사례들이 더 있으니까요.

미국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수많은 부작용이 보고되고 있어요. 백신을 맞은 지 불과 몇 주 몇 달 만에 보고된 부작용들이 이 정도라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1년 후, 5년 후, 10년 후 장기적으로 어떤 부작용이 나타날까요? 그건 아무도 몰라요.

주사를 맞은 후에 부작용이 생기면 백신 회사들이 책임을 질까요? 전혀요! 정부가 백신 회사들에게 면책권을 줬거든요. 코로나 백신을 맞고 아프거나 죽어도 제약회사들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아요.

그런데, 그 주사는 왜 그런 이상 반응을 일으키는 걸까요? 도대체 그 안에는 뭐가 들어있죠?

코로나 주사 안에는 지금까지 백신으로 쓰이지 않았던 실험적인 물질(합성 mRNA)이 들어 있어요. 그건, 우리가 알고 있던 "백신"이 아니에요.

그동안 "백신"은 미량의 (죽거나 약하게 만든) 미생물을 몸 안에 집어넣어서 당신의 면역 체계가 그것에 대항하는 항체를 만들도록 하는 것을 말했어요. 하지만, mRNA 주사는 그런 방식이 아니에요.

코로나 주사는 이전까지의 백신들과는 전혀 다르고, 지금껏 상용화된 적 없었던 실험적인 주사에요. 당신이 그걸 맞는다면, 축하합니다! 당신은 인류 역사상 최대 인체 실험에 참여하고 있어요.

여기 당신의 몸이 있어요. 당신 몸의 모든 세포 안에는 당신의 DNA가 들어 있고요. DNA는 mRNA를 메신저로 사용해서 우리 몸이 하는 일들(단백질 생산)을 지시해요.

코로나 주사로 당신의 몸에 들어가는 것은, 다름 아닌 합성 mRNA에요. 주사를 투여하면, 연구실에서 합성된 mRNA, 그 작은 나노 조각들이 당신의 몸속에 침투해 당신의 세포들에게 지시를 내려요. 그 지시를 받아 당신의 세포가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분(스파이크 단백질)을 생산하기 시작합니다.

해킹을 당한 컴퓨터에 바이러스가 퍼지는 것과 비슷하죠. 생물학적 해킹이라고나 할까요. 해커가 방화벽을 뚫고 컴퓨터에 이식한 바이러스가 컴퓨터 안에서 퍼지듯이, 코로나 주사는 우리 몸에 들어와서 코로나 바이러스의 일부를 만들어내요.

- 이런 실험적 주사가 철저한 테스트를 거쳤나요?

- 아니요.

미국 식약처(FDA)가 얼마나 철두철미하게 답(을 회피)하는지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독성 연구 수행된 적 없음, 암 발생 연구 수행된 적 없음, 임신부에 대한 백신 사용 안전 연구 제공되지 않음, 그런 연구 없음, 그런 자료 없음, 없음, 없음, 없음....

- 이 실험적 주사가 효과적인가요?

- 아니요

직접 한 번 생각해 보세요. 왜 백신을 맞고도 마스크를 쓰라고 권고할까요?

백신을 맞아도 ✔️ 여전히 바이러스에 감염되고 ✔️ 여전히 코로나에 걸리며 ✔️ 여전히 코로나를 타인에게 전파한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어요.

- 부작용이 있고 효과가 완벽하지 않다는 건 알겠어요. 하지만, 코로나19를 치료하는 다른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제가 없기 때문에, 이 주사를 맞으라고 하는 거 아닌가요?

- 아니요. 잘못 알고 있어요. 안전하고 효과적인 치료제들이 이미 있는걸요.

대표적으로, '이버멕틴'이라는 약이 있어요. 이 약은 이미 수십 년간 인체에 사용되어 안전이 검증된 약이에요. 여러 전염성 병원체와 여러 기생충에 놀라운 효과를 발휘하는 이 약은 수십 년간 수많은 생명과 건강을 구했어요. 그러한 공로로 이 약을 개발한 연구자가 노벨상을 받았죠. 바로 그 이버멕틴이 코로나19 치료에도 훌륭한 효과를 나타낸다는 사실이 의사들에 의해 확인됐어요. 심지어 이 약은 가격도 아주 저렴해요.

하지만, 정부는 이버멕틴에 코로나 치료 용도로 사용 승인을 내주지 않았어요. 이버멕틴 뿐만아니라 효과가 확인된 다른 치료제들에도 사용 승인을 내주지 않았고요. 또한, 비타민 D, 비타민 C, 아연의 혈중 농도가 코로나 예방 및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수많은 논문으로 발표됐지만 정부는 이를 부인하거나 모르는 척 했어요.

- 정부가 의사·과학자들의 입을 막고 효과적인 치료 방법들을 못 본 척하고 있다는 말인가요?

- 네, 그렇습니다.

효과적이고도 안전한 다른 치료 방법들에 대해서 이야기하는 의사와 과학자, 백신을 맞을 필요가 없다고 말하는 의사들 과학자들의 목소리가 인터넷에서 검열당하고 있어요.

- 하지만 주사를 맞지 않으면 코로나에 걸려 죽을 가능성이 높잖아요?

- 아니요. 그렇지 않아요.

정부의 통계 자료에 따르면, 코로나에 생존할 확률이

0~14세 99.9998%

15~44세 99.9931%

45~64세 99.9294%

65~85세 99.6297%

85세 이상 98.2499%

코로나에 걸려 죽을 확률을 비 오는 날 벼락 맞아 죽을 확률과 비교할 정도인데, 그 정도의 위험 때문에, 실험적 주사를 맞아야 할까요? 아 참 그리고, 잊지 마세요. 백신을 맞아도 코로나에 걸린다는걸.

코로나 생존율은 정부의 통계 자료보다도 높을 지도 몰라요. 왜냐고요? 코로나 사망자 수를 집계하는 데 사용하는 코로나 검사가, 과학자들에 의하면, 사실상 쓸모없는 검사거든요. PCR 검사를 발명한 공로로 노벨상을 받은 캐리 멀리스 박사의 말을 들어보세요. "PCR 검사는 당신이 병에 걸렸는지를 말해주지 않습니다."

심지어 파우치 박사(미국 감염병 최고 책임자)조차 "누가 Ct 35 이상 PCR 검사를 받았다면, 그 결과에 복제-신뢰도가 있을(결과가 정확할)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 "Ct 36? 그건 그냥 죽은 유전물질 파편이에요."라고 말하고 있어요. 잠깐만요 파우치 씨, "Ct 36조차 죽은 유전자 파편일 뿐"이라고요? 흥미롭군요. 그럼 왜 미국 질병청(CDC)은 Ct 40까지 PCR 싸이클을 돌리라고 했나요?

코로나 검사가 코로나 감염 여부를 말해주지 않는 검사인데도, 누군가 죽었을 때 그 사람의 코로나 검사 결과가 양성이라고 해서 그 사람을 "코로나 사망자"로 집계하는 것이 맞는 일일까요? 미국 질병청 자료에 의하면, "코로나 사망자"의 94%가 평균 세 가지(2.9) 기저질환을 가지고 있었다고 해요. 다른 질병이 실제 사망 원인이었지만 "코로나 사망"으로 집계되었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죠.

이제, 지금까지 얘기한 것들 요약할게요.

코로나 주사는 ✔️ 우리가 알고 있던 그런 "백신"이 아닌 ✔️ 실험적인 mRNA 주사에요. ✔️ 임상 시험을 서두르면서 ✔️ 여러 안전성 검사를 건너뛰었어요. ✔️ 많고 다양한 부작용이 이미 보고되었고 ✔️ 부작용으로 이미 많은 사람들이 아프고 죽고 있어요 ✔️ 그런 "백신"을 맞아도 여전히 코로나에 걸리고, 여전히 코로나를 전파합니다.

코로나 백신을 맞고 부작용이 발생하고 사망자가 발생해도, 정부의 면책권을 받은 제약회사들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아요.

코로나를 치료하는데 효과적이고도 안전하다고 증명된 치료제들이 있지만, 정부는 그것들을 외면할 뿐만 아니라 그것들에 대해 언급하는 의사와 과학자들을 검열하고 있어요.

코로나 "확진자" "사망자" 수치의 밑바탕에 있는 PCR 검사는 코로나 감염 여부를 말해주지 않아요. 사실상 쓸모없는 숫자들이 "코로나 확진자" "코로나 사망자"로 집계되고 있어요.

그러면 도대체 왜 무분별한 PCR 검사를 하고 있는 걸까요? 도대체 왜 그런 부풀려진 확진자 수, 사망자 수를 발표하는 걸까요? 왜 그걸 바탕으로 락다운(거리두리)를 하는 걸까요? 도대체 왜 그런 문제들을 지적하고 비판하는 의사와 과학자를 검열하는 걸까요?

우리는 알지 못해요. 이 실험적인 주사가 우리 몸속에 들어온 후 무슨 일이 일어날지에 대해서도 우리는 잘 모르고 있어요. 다만 한 가지 분명한 건, 이것이 일단 내 몸 안에 들어오면, 돌이킬 수 없다는 사실이에요.

아직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직접 더 정보를 찾아보세요. 정부와 함께 일하며 주류 언론에 반복적으로 등장하는 "소위 전문가" 말고, 신뢰할 수 있는 의사들 과학자들 연구자들의 다른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보세요. 그들이 발표한 자료와 게시물과 논문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기억하세요.

이건 당신의 몸이고, 당신의 생명이라는 것을요.

그러니 당신이 결정하세요.

영상 주소:

https://videopress.com/v/p8R7ebPy

[청와대 국민 청원]

의료인 연합 : 고3 코로나 백신 접종 계획의 전면 재검토를 청원합니다.

댓글 0

답글 보기
  • 답글
답글 쓰기